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0:01 (금)
한국건강관리협회, 직원 전체 연수 성료
상태바
한국건강관리협회, 직원 전체 연수 성료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7.09.04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는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2일까지 강원도 영월 동강시스타에서 ‘2017년 직원 전체연수’를 개최했다고 전해왔다.

본부 및 16개 시·도지부, 중앙검사본부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연수는 1·2차로 나누어 각 2박 3일간 진행됐다.

이번 연수에서는 첫날 채종일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우수지부에 대한 시상이 있었으며, 영월의 역사를 배우는 영월문화원 엄태성 前원장의'영월군의 역사와 볼거리 소개'특강, 전 직원의 소통과 화합의 장인 메디체크 힐링 콘서트가 진행됐다.

둘째날에는 심신의 건강증진을 위한 줄다리기, 남녀 계주, 족구대회 등의 체육활동와 지역 문화탐방을 실시했으며, 마지막 날에는 권투선수 출신인 조용갑 테너의 '스토리 콘서트_단점을 장점화, 장점을 극대화'를 통해 ‘하면 된다’라는 신념과 함께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고취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건협 채종일 회장은 “올해는 건협이 건강검진과 건강증진에 특화된 의료기관으로서 더 큰 발전을 위한 한걸음을 내딛는 한 해”라며 "직원 서로간의 신뢰와 존경, 배려 속에 소통하고 화합해 건협이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더욱 나아가고, 자랑스러운 일터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건협은 건협인으로서의 소속감을 높이고 직원 간 소통과 체력(건강)증진을 위해 매년 8~9월 중 직원 전체 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