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8 17:56 (목)
힐스펫 뉴트리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 시상식 성료
상태바
힐스펫 뉴트리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 시상식 성료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7.08.2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대표 남궁현)는 지난18일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전해왔다.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은 반려동물로 인해 우리 삶이 긍정적으로 변화(트랜스포밍)하는 스토리를 사진, 카드뉴스, 동영상, 웹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내부심사와 네티즌 평가를 거쳐 이초롱 씨의 ‘고양이를 반려하면 좋은 점’이 대상작으로 선정됐으며, 최우수상은 김예림 씨의 ‘예림&두부’s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우수상은 이정윤 씨의 ‘나의 버프캣 치유해일토템’과 박채연 씨의 ‘찡찡이와 하루가 나에게 준 변화’가 선정됐다.

대상에 수상자에게는 상장 및 애플 아이패드 128GB, 최우수상에는 상장 및 애플 아이패드32GB, 우수상에게는 상장 및 애플 BeatsX 이어폰, 20명의 입상자들에게는 5만원 상당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사료가 각각 제공됐다.

힐스펫뉴트리션 코리아 백정은 팀장은 “사진, 동영상, 웹툰 등 각 분야에서 기대했던 이상으로 창의와 아이디어가 넘치는 훌륭한 작품이 많이 응모되어 평가하는 데 애로가 컸다”며 “많은 응모자들은 물론이고 네티즌 심사위원들, 나아가 당선작을 감상하는 분들 모두가 ‘트랜스포밍 라이브즈’에 대한 공감과 감동을 얻는 기회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힐스펫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는 '사료의 영양(Nutrition)이 반려동물의 삶을 더욱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힘이 있듯이 반려동물은 우리의 삶을 더욱 행복하게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는 의미로, 힐스펫의 사료가 반려동물을 어떻게 변화(transform)시키는지, 반려동물들은 우리 삶을 또 어떻게 변화(transform)시키는지 그 스토리를 공유하는 작업이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는 ▲힐스펫 사랑의 쉘터(유기동물보호소에 올해 사료 후원 및 힐스펫 천사들의 입양캠페인 전개)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 사료 지원 ▲길고양이도 이웃이다냥 토크콘서트 ▲힐스펫 발런티어 및 힐스펫멘토 운영 등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