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13:53 (금)
랩지노믹스, 스페인·포르투갈 수출 개시
상태바
랩지노믹스, 스페인·포르투갈 수출 개시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7.1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단키트·NGS 서비스 수출…롱우드社 통해 공급

랩지노믹스(대표이사 진승현)가 스페인 진단전문기업 LONGWOOD社를 통해 스페인 및 포르투갈 지역에 진단키트 및 NGS서비스를 공급한다.

LONGWOOD는 스페인 및 포르투갈 지역에서 다양한 진단과 치료를 위한 연구와 서비스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진단 전문기업이다.

랩지노믹스와 LONGWOOD는 지난 6월 19일 유럽지역 진단서비스 판매 및 기술제휴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으며, 진단서비스 및 제품의 성능평가와 시장조사를 완료한 후 14일 본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랩지노믹스가 유럽 및 중남미지역 판매 확대를 위해 추진하는 프로젝트 실행을 위한 첫 단계로 추진됐다. 

랩지노믹스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기존의 감염성 질환은 물론, 유전 질환의 일종인 취약X(Fragile-X)증후군 진단이 가능한 LabGscan FRAXA™ PCR 키트, 산전 비침습 기형아 검사(NIPT) 맘가드, 신생아 발달장애 염색체 이상 질환 선별검사 앙팡가드 등 분자진단을 적용할 수 있는 모든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랩지노믹스 관계자는 “스페인과 포르투갈 지역 진단분야에서 오랜 기간 입지를 다져온 LONGWOOD와의 계약은 유럽 시장에서의 매출 증대를 견인하고, 하반기 실적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