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0 06:03 (토)
차바이오에프앤씨, 세러데이스킨 호주 진출 본격화
상태바
차바이오에프앤씨, 세러데이스킨 호주 진출 본격화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4.2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차바이오에프앤씨(대표 김석진)가 20~30대 여성들의 피부를 지켜주는 화장품 브랜드 ‘Saturday Skin(세러데이스킨)’을 호주 2대 백화점 중 하나인 호주 마이어(Myer)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세러데이스킨은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만의 줄기세포 활성화 펩타이드 재조합 성분(CHA-7 es complex™)을 가미해 안색 개선, 탄력강화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국내외 20~30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세러데이스킨은 지난 3월 마이어 백화점 온라인몰 입점 후 호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 3월 17일부터 18일까지 뷰티클래스를 진행했고, 현재는 매장에서 직접 제품 시연과 구매를 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미국 5대 백화점 중 하나인 노드스트롬(Nordstrom)과 글로벌 패션 기업 어반아웃피터스(Urban Outfitters), K-뷰티 편집샵 피치앤릴리(Peach&Lily) 온라인몰에 입점하고, 미국 유명 잡지 틴보그, 마리끌레르, 나일론 등 다수 매체에도 보도되는 등 해외 화장품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호주 유명 백화점에서 K-뷰티 브랜드가 뷰티클래스와 플래그십 스토를 동시에 성공적으로 운영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라며 “미국, 호주에 인기에 힘입어 해외 시장 확대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세러데이스킨은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미스트, 로션, 마스크, 선크림,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 있다. 제품 구입은 온라인 몰(차더샵, CJ몰, H몰, 롯데홈쇼핑, NS 홈쇼핑, SSG, 롯데닷컴 AK몰, 롯데아이몰, 갤러리아몰, 홈앤쇼핑)에서 가능하다. 현재 미국, 호주, 홍콩 유명 백화점 등에 입점되어 있으며 추후 일본 대표 백화점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한편 차바이오에프앤씨는 차병원그룹(설립자 차광렬)의 계열사로 차병원 줄기세포 연구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문제성 피부의 개선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전문 기업으로서, 세러데이스킨 외에도 안티에이징 프리미엄 브랜드 코스메차움 프리미에르, 럭셔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