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8 20:29 (목)
일동후디스, 온라인쇼핑몰 정기기획전 진행
상태바
일동후디스, 온라인쇼핑몰 정기기획전 진행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4.25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에서 정기 기획전을 통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은 매달 후디스데이, 건강한데이를 지정해 프리미엄 유아식을 비롯해 유제품, 건기식 등 다양한 제품을 특가 할인 판매해 왔다.

이번 달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나들이, 감사인사 등을 목적으로 한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4월 마지막 주, 더욱 풍성한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다.

‘후디스데이’는 4월 24일(월) 오전 9시부터 25일 오후 6시까지, 분유, 이유식 등 일동후디스가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 제품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건강한데이’는 4월 26일(수)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고, 그릭요거트, 포켓몬우유, 앤업카페 등 일동후디스의 맛있고 건강한 유제품들을 특가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일동후디스 제품은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결제 금액에 따라 베이비모니터, 아이스톡톡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온라인쇼핑몰 후디스몰(www.foodismall.com)이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후디스데이, 건강한데이는 일동후디스 제품을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달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소풍 등 바깥활동을 위한 제품과 감사한 분들에 대한 선물 구매가 많을 것으로 기대돼 더욱 풍성하게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