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출신 장복심의원 후원금 전달

관계자는 “약사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연수교육은 1부에서 '한국사회의 위기와 사회보장'이라는 주제로 장복심 국회의원이 강의를 진행, 관심을 모았다”고 언급했다.
또한 “여명808창업자 남종현 회장은 '세계속에서 바라본 한국의 중소기업'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으며 김승재 대한약사회 약국경영활성화 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은 '약국! 어떻게할것인가'라는 주제로 강의했다”고 밝혔다.
이 밖에 성북구보건소 의약과 이정목 계장이 ‘마약관리의 철저한 대책'을 통해 평소 약국 마약관리의 중요성과 주의를 당부했다.
이날 조찬휘 회장은 "약사회가 어려운 여건의 현실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회원간의 단합과 결속 그리고 조직력의 강화가 어느때보다도 필요하다“며 ”하반기 금강산 연수교육도 관심과 협조로 성황리에 이루자“고 강조했다.
한편 성북구약사회는 25일 열린우리당 장복심 국회의원에게 후원금을 전달하며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당부했다.
장복심의원후원회 한석원회장을 초청, 약업계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한편 올바른 의정활동과 약사사회의 위상강화를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하며 후원금 150만원을 전달한 것.
조 회장은 "약대 6년제와 성분명처방 등 약업계의 숙원사업이 난항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약사출신 국회의원의 합리적이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기대한다는 차원에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언급했다.
의약뉴스 김은주 기자 (snicky@newsmp.com)
저작권자 © 의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