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아제약(대표이사 조성환, 조성배)이 지난 주말에 진행한 잉글리시프리미어리그(English Premier League, 이하 EPL) 신흥 라이벌인 맨체스터유나이티드 vs 토트넘戰 생중계 관람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서울(목동, 신촌), 경기(분당), 광주(충장로), 대구(칠성로), 부산(해운대) 등 전국 6개 지역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조아바이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응모와 전국 약국에서 응모권을 작성한 수험생 7만여 명 가운데 무작위 전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여 명을 초청해 맨유 경기를 단체 관람했다.
이날 수능 패스 이벤트에 초청된 수험생들은 무릎담요와 팝콘&음료 세트를 증정 받았으며 경기 종료 후 행운권 추첨을 통해 영국 맨유 홈경기 관람권&항공권&숙박권(각 지역당 1인)과 맨유 선수 친필사인 유니폼(각 지역당 2인)을 받는 럭키타임 이벤트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 목동 지역에서 1등에 당첨된 정영균 군은 “전 세계 축구팬들의 꿈의 구장인 올드트래포드에서 맨유 축구 경기관람을 할 수 있게 되어서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며 “지난 수년간의 수험 스트레스가 한번에 해소된 듯 하다. 조아제약에서 저에게 최고의 대학 입학 선물을 주신 것 같다”고 말했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바이톤의 주 사용층인 수험생을 위해 잉글리시프리미어리그(English Premier League) 전통의 강자인 맨유 경기 생중계를 관람하고 다양한 경품도 제공하는 팬뷰잉 파티를 기획했다”며 “지금까지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