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06:02 (금)
삼진제약 ‘안전한 게보린’ 올바른 약 복용 캠페인
상태바
삼진제약 ‘안전한 게보린’ 올바른 약 복용 캠페인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6.09.27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진제약(주)(대표이사 이성우)은 25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2016 건강서울페스티벌에서 국민 건강을 위한 ‘안전한 게보린 올바른 약 복용 캠페인’을 성황리에 펼쳤다고 밝혔다.

2016 건강서울페스티벌은 서울시약사회가 시민들을 대상으로 약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올바른 약복용을 통한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마련한 행사다.

삼진제약은‘게보린과 함께 건강한 삶을 다짐하세요’라는 주제로 생활 속 건강증진을 위해 대표적인 해열진통제 게보린(일반의약품)에 대한 정확한 약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올바른 약 복용법, 약물 오남용 방지를 위한 국민 소통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다.

게보린 부스에서는 시민들이‘건강한 삶을 위해 다짐한다’는 건강 약속을 직접 붙이고 기념품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삼진제약 관계자는“모든 약은 원하는 효능과 함께 사소한 부작용이라도 나타날 가능성이 있어 처방전 없이 쉽게 사는 일반의약품도 항상 전문가의 복약지도를 통해 정확한 용법과 용량을 지켜야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된다”며“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들에게 진통제 등 가정상비약을 올바르게 활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려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한편 삼진제약은 건강서울페스티벌 뿐만아니라 일선 중·고등학교 방문 복약 지도 등 게보린을 통한 올바른 약복용 캠페인을 해마다 꾸준히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