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20:12 (금)
세노비스, 방송인 이현이 모델로 신규 TV-CF 런칭
상태바
세노비스, 방송인 이현이 모델로 신규 TV-CF 런칭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6.09.0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노비스는 패션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트리플러스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5일 전해왔다.

세노비스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현이의 지적이고 세련된 외모와 더불어 워킹맘으로서 일과 가정 모두에 열정적이고 진정성 있는 모습이 현대 가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노비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소개했다.

오는 9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광고는 브랜드 모델 이현이와 함께하는 첫 번째 광고다.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DHA가 핵심인 오메가-3(EPA/DHA)까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필수영양소를 한 캡슐에 담은 ‘트리플러스’를 통해 건강을 플러스 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 속에서 이현이는 주부이면서 동시에 수십 가지 역할을 해내며 최선을 다하는 요즘 엄마들의 모습을 그려내며,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한층 높였다. ‘트리플러스’ 광고는 두 달 간 공중파 TV와 케이블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모델 겸 방송인이자 아내로서, 엄마로서 다양한 역할을 멋지게 해내는 이현이씨는 어느 것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요즘 엄마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것 같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광고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고, 트리플러스로 가족 건강을 플러스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