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02 01:27 (목)
대한뉴팜, 공채4기 신입사원 합숙훈련 돌입
상태바
대한뉴팜, 공채4기 신입사원 합숙훈련 돌입
  • 의약뉴스
  • 승인 2005.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간 강도 높게 진행
26일 대한뉴팜(대표이사 박명래, www.dhnp.co.kr)은 공채 4기 신입사원 입사식을 가졌다.

영업 마케팅 해외사업부 등을 지원해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한 신입 및 경력사원 30여명은 이날 입사식을 시작으로 18일간의 고강도 합숙교육에 들어갔다.

이번 채용은 이메일로 이력서를 받는 방법이 아닌, 홈페이지 지원서 입력방식을 도입하여 진행되었는데 “불필요한 복수지원자를 사전에 선별하여 전형기간을 대폭 단축시키면서도 예년에 비해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고 회사측 채용담당자는 밝혔다.

특히 금번 신입사원 채용에는 영업인력 외에도 회사전략품목 집중 육성을 위한 T/F팀 후보자도 다수 선별했다.

신입사원에 대한 교육은 제약환경 소개 등 기초 교육에서부터 제품, 학술, 영업기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내용으로 경기도 안양소재 블루몬테연수원에서 매일 오전8시부터 저녁 9시까지 강도 높은 합숙훈련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축사를 통해 박명래 사장은 "회사의 미래는 신입사원들의 올바른 판단과 적극적 행동에 따라 결정된다"며 "도전하는 인재만이 성공할 수 있다는 강한 정신력으로 교육에 충실히 임해 자아실현과 일류회사 도약의 주인공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의약뉴스 송지영 기자 (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