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08 17:13 (수)
한일약품, ‘화이투벤 데이’ 캠페인 성료
상태바
한일약품, ‘화이투벤 데이’ 캠페인 성료
  • 의약뉴스
  • 승인 2004.09.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팅, 광고, 영업적 차원에서 대대적인 홍보활동 전개
한일약품(대표이사 이동일)은 지난 17일 종합감기약 대표 브랜드인 화이투벤 홍보활동의 일환으로 ‘화이투벤 데이’를 선정하고, 전직원의 관심과 참여로 대대적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본사 대강당에서 화이투벤 데이 발대식을 마친 후 영업본부장을 필두로 임직원들은 ‘화이팅! 화이투벤’ 구호를 외치고 활기찬 캠페인에 임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4,000여개 약국을 지역별로 구분하고, 지점을 포함한 전직원을 약80개조로 편성. 화이투벤 홍보용 어깨띠를 착용한 직원들이 약사들에게 화이투벤 제품소개를 하고 윤다훈을 모델로한 광고포스터를 부착하는 행사였다.

행사에 참여한 한일약품 관계자는 “약사들이 행사참여자들을 격려하고 흔쾌히 포스터 부착에 응해 주어 고마웠으며, 제품의 정책적인 면이나 이미지 제고 부분에 대해 조언을 아끼지 않아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평가했다.

한일약품은 9~10월에 도매상 대상으로 화이투벤 세미나를 집중적으로 실시하여 제품소개 및 판매장려를 할 것이며, 도매 구매 담당자들과의 유대강화와 도매 거래선 확보 및 판매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10월부터 윤다훈을 모델로 새로운 화이투벤 TV-CF를 재개할 예정이어서 소비자들에게도 한층 더 친근감을 주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곽달원 영업본부장은 “화이투벤 홍보활동 집중화로 제품에 대한 모니터링 및 판매전략에 도움이 될 자료를 수집하는 계기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무엇보다 전직원들이 동기부여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캠페인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한일약품은 긍정적인 홍보효과로 지속적인 화이투벤 데이 캠페인 계획과 도매상 세미나 활동을 추진할 것이며 이를 통해 약사와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제품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