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8 06:01 (토)
디엔컴퍼니, 세계 최초 2 in 1 HA 필러 '다나에'
상태바
디엔컴퍼니, 세계 최초 2 in 1 HA 필러 '다나에'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4.11.24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대표: 윤재춘)는 대웅제약에서 자체 개발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다나에(DANAE)'를 출시했다고 24일 전해왔다.

필러는 얼굴 진피층에 주입해 얼굴의 주름을 개선하여 주고 볼륨을 찾아주는 역할을 하는 의료기기이다. 필러의 여러 성분 중에서도 히알루론산을 주 성분으로 한 HA 필러가 가장 대중적으로 시술되고 있다.

사측에 따르면, 다나에 필러는 구성 입자의 크기에 따라 ‘오리지널(original)’, ‘라인(line)’, ‘컨투어(contour)’의 총 3가지 라인으로 출시돼 얼굴의 각 부위에 최적화된 맞춤 필러로 제작됐다.

‘다나에 오리지널’은 가장 얇은 입자로 구성됐으며, ‘다나에 라인’은 코나 팔자 주름들 얼굴의 라인을 잡는 곳에 시술된다. ‘다나에 컨투어’는 이마, 볼 등의 얼굴 윤곽시술에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다나에 필러는 R 스퀘어 공법으로 기존의 부드럽게 잘 퍼지는 젤 형태인 모노파직(monophasic) HA와 일반적으로 탄성이 좋아 잘 뭉치는 바이파직(biphasic) HA의 장점만을 결합한 ‘2 in 1(투인원)’ HA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다나에는 세계최초로 모노파직 HA 필러의 편의성과 바이파직 HA필러의 조형성, 볼륨감이 증대된 ‘2 in 1’ 멀티 HA 필러로서 대웅제약의 선진화된 기술로 탄생한 필러”라며 “필러 자체의 효과를 키웠을 뿐만 아니라 전 제품에 국소마취제인 리도카인을 첨가해 시술 시 통증을 최소화하여 환자들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는 HA필러 퍼펙타, 테오시알, CaHA 필러 페이스템, 코스메슈티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