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09 17:23 (목)
JW중외제약, 간에 좋은 '복합 밀크시슬'
상태바
JW중외제약, 간에 좋은 '복합 밀크시슬'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4.10.1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간 건강 관리 하세요”

JW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밀크시슬 추출물 건강기능식품인 <간에 좋은 복합 밀크시슬>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

엉겅퀴로 알려진 밀크시슬은 국화과 식물로 약 200년 전부터 유럽에서는 간 건강을 위해 섭취해 오던 식물이다.

밀크시슬 간세포의 재생을 촉진시키고 글루타치온 생성을 증가시켜 간의 해독기능을 돕고 유해물질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간에 좋은 복합 밀크시슬>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정청의 기능성 개별인정을 받았으며, 밀크시슬 추출물 260mg과 함께 체내 에너지 대사와 생성을 돕는 비타민 B군을 함유하고 있다.

또 헛개나무, 영지버섯 추출물 등 프리미엄 부원료 6종을 더해 기능성을 높였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간에 좋은 복합 밀크시슬>은 피로와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모든 현대인에게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회식 등 술자리가 잦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간에 좋은 복합 밀크시슬>은 하루 한 알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되며, 약사와닷컴, 옥션, 지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