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0:01 (금)
유한양행, '나인풋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상태바
유한양행, '나인풋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4.06.30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양행은 자사의 토탈 풋 케어 브랜드 나인풋에서 12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 성분을 사용해 불쾌한 발 냄새를 잡아주는 ‘나인풋 풋 데오도란트 스프레이’를 출시한다고 전해왔다.

사측에 따르면, 나인풋 풋 데오도란트 스프레이는 인공 향료가 아닌 레몬, 케모마일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땀으로 인한 발 냄새를 완화시켜 주며 상쾌한 느낌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신발이나 발에 하얀 파우더 성분이 묻어나지 않는 프레쉬 타입으로 땀 냄새는 잡아주고 유분기는 흡수해 자극 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아이스플랜트와 쿨링 성분으로 상쾌한 청량감을 제공하며 지친 발에 활력을 제공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유해한 파라벤과 벤조페논, TEA(Tri-Ethanol Amine)등 3가지 성분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내세웠다.

나인풋 관계자는 “여름철 건강하고 뽀송한 발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나인풋 데오도란트 스프레이를 출시하게 됐다”며 “나인풋은 토탈 풋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발 건강을 도와주는 차별화된 제품 출시를 통해 풋 케어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인풋 풋 데오도란트 스프레이는 전국 주요 이마트와 롯데마트, 백화점(갤러리아, 신세계, 롯데), 킴스클럽 강남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유한양행의 나인풋은 집에서 쉽고 편안하게 발 관리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토탈 풋 케어 브랜드이다.

나인풋은 발의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을 제공하는 ‘각질 케어’와 지친 다리에 휴식을 주는 ‘릴랙스 케어’ 라인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