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0:01 (금)
[고운세상피부과] 미라드라이 시술로 겨땀굴욕 해결
상태바
[고운세상피부과] 미라드라이 시술로 겨땀굴욕 해결
  • 의약뉴스
  • 승인 2014.06.0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위가 벌써부터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맘때면 스트레스 지수가 올라가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땀이 많이 나는 사람들이다. 한여름처럼 기온이 오르면서 손발은 물론 겨드랑이까지 땀이 흥건해지는 느낌이 자주 들기 때문이다. 겉옷을 벗으면 겨드랑이 부위 땀자국이 다른 사람에게 들킬까 봐 심리적으로 위축된다.

외관상 불쾌감을 줄 수 있는 겨드랑이 다한증은 이제 간단한 시술로 해결이 가능하다. ‘겨드랑이 드라이’라고도 알려져 있는 미라드라이 시술은 겨드랑이 부위의 땀샘을 제거하기 때문에 한번의 시술만으로도 지속적인 치료효과를 얻을 수 있다. 마치 제모시술을 받는 것처럼 해당부위에 극초단파를 쐼으로써 과다하게 분비하는 겨드랑이 땀샘부위에 열에너지를 발생시킨다. 이 열에너지로 땀샘을 파괴하여 땀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안전성이 입증된 시술로서 국내에서도 여름준비 시술로 각광받고 있다.

여름마다 겨땀으로 고민하고, 대인관계에 불편함을 겪고 있다면 기나긴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이를 해결하는 것이 현명하다. 다른 사람보다 4~5배 정도 땀이 많이 나는 것은 단순한 체질 때문이 아니라 자율신경계의 이상현상 때문이다. 의료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겨땀 고민은 간단한 시술로도 해결할 수 있다.

겨땀굴욕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겪었던 사람들도 이제는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안전한 미라드라이 시술로 대인관계에 자신감을 찾을 수 있다. 매해 여름이 두려웠던 사람들의 고민을 한번에 끝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시술로서 시술 직후 일상생활의 지장도 거의 없다.

<자료제공:고운세상피부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