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대웅제약, 새 브랜드 ‘Say Health’ 출시
상태바
대웅제약, 새 브랜드 ‘Say Health’ 출시
  • 의약뉴스
  • 승인 2004.07.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대일 맞춤 건강기능식품
대웅제약(대표:윤재승)은 천연원료를 사용해 개발한 건강기능식품 ‘세이헬스’ (Say Health)브랜드를 오는 8일 부터 전국 약국에 출시한다.

대웅제약이 이번 출시한 건강 기능식품 세이헬스는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형 비타민과 미네랄 등 천연원료를 사용하여 자연에 가깝게 개발되었으며, 전문가(약사)의 1:1 상담을 통해 권해지는 맞춤 건강식품으로 ‘건강상담’ 과 ‘자연’, ‘웰빙’을 지향하는 대웅제약의 새 브랜드이다.

“세이헬스는 각종 기능성 특허 소재로 유효성, 안정성이 보장된 천연원료를 토대로 만들어졌다. 미 FDA 인증 cGMP를 획득한 캐나다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생산업체에서 생산되어 의약품 수준의 품질관리로 만들어져 믿을 수 있으며 한국인의 신체구조와 선호도에 맞는 제형으로 제작되어 섭취시 거부감이 없도록 제조된 것이 특징”이라고 대웅은 밝혔다.

또, “세이헬스가 이번에 처음 선보인 제품은 글루코사민트리플 정과 제이포뮬라로 관절염 환자에게 도움을 주는 고기능 건강식품이다. 글루코사민트리플 정은 진통/소염작용이 우수한 특허 성분 사용과 뛰어난 연골 재생 작용과 위장보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장기복용 시에도 전혀 부작용이 없으며 퇴행성 관절염 뿐만 아니라 류마티스성 관절염 증상이 있는 소비자에게도 권할 수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관절염 개선작용으로 특허 등록된 신물질 BDX-1(우슬, 창출, 맥아 복합 추출물), 글루코사민황산염, 초록입홍합추출물 등으로 신물질로 구성되어 있어 당뇨, 고혈압 등을 동반한 분들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이번에 함께 출시된 관절전문 영양제 제이포뮬라(J. 포뮬라)는 연골재생을 돕고 골밀도를 높여주는 비타민/미네랄과 통증을 완화 시키는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된 국내최초 관절 전문영양제로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빠른 흡수율을 자랑하며 관절염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대웅제약 홍보팀 주희석 부장(41세)은 “세이헬스는 소비자들의 웰빙 욕구가 날로 증가함에 따라 이제는 건강기능식품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제대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의 신뢰도가 매우 중요하다” 며 “세이헬스는 규격화된 원료로 세계 최고 인증시설에서 제조된 만큼 효과나 제품의 신뢰도면에서는 자신있다” 고 포부를 밝혔다.

대웅제약 세이헬스는 7월 초에 전국 약국 제품 출시와 함께 앞으로 중년이후의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혈행 개선제품을 비롯하여 콜레스테롤 및 중성지방개선제품, 혈당개선제품, 뇌기능개선제품 등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