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대한뉴팜, ‘A+ 2004! 경영전략 세미나’ 성료
상태바
대한뉴팜, ‘A+ 2004! 경영전략 세미나’ 성료
  • 의약뉴스
  • 승인 2004.07.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리산 일주 등반대회 겸해 목표달성 의지 확인
대한뉴팜(대표:박명래)은 지난 2~3일 양일간 목표의식 확립과 영업 활성화를 위한 ‘A+ (Plus) 2004! 경영전략 세미나 및 등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박명래 사장을 비롯하여 생산현장직을 제외한 영업, 사무부서 전임직원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속리산 레이크 힐스 호텔에서 이루어졌다.

첫날 등반대회에서는 속리산 문장대, 신선대를 일주하는 코스를 약 7시간에 거쳐 한 명의 낙오자도 없이 완주했으며, 이어 이루어진 단합의 밤 행사를 통해 단결된 조직의 힘을 확인하는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둘째날 개최된 경영전략 세미나에서는 하반기 및 2004년 목표달성을 위한 각 사업부별 전략에 대해 심도있는 토의와 함께 일류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A+ 2004! 경영전략 선포식’을 개최했다.

또한 같은 자리에서는 상반기 우수사원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거행되었는데 이들에게는 동남아 해외연수의 부상도 함께 수여되었다.

아울러 도매협회장을 역임한 이희구 지오영 회장이 특별히 참석하여 ‘제약산업 발전에 따른 영업사원의 전략과 자세’에 대한 특별강연이 있었다.

이희구 회장은 강연을 통해 “여러 가지로 많은 변화와 어려움이 있는 국내 제약산업 경영환경에서도 국민보건 향상을 담당하는 구성원으로서의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맡은 바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라”고 격려했다.

“금번 ‘A+ 2004! 경영전략 세미나’를 통해 자신을 돌이켜 볼 수 있었으며 또한 회사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과 긍지를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라고 우수사원 표창을 받은 이상필 광주지점장은 참가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대한뉴팜은 코스닥 상장이후 전문치료제는 물론 한방제제의 성공적인 시장정착을 통해 내실있는 성장을 이루어가고 있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