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9 04:23 (일)
대구 달서구약, 동호회 개설 적극 지원
상태바
대구 달서구약, 동호회 개설 적극 지원
  • 의약뉴스
  • 승인 2004.06.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간 교류 통해 반회 활성화 기대
대구시 지부 달서구약사회(회장: 김학동)는 반회 활성화와 약국경영 지원을 위해 동호회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지난 25일 달서구약은 홈페이지(www.medidrug.or.kr)를 통하여 약국 경영 연구회, 볼링, 마라톤 동호회의 회원 모집에 들어갔다.

달서구약은 약사들의 취미 활동 지원을 위해 볼링 및 마라톤 동호회를 개설했고, 약국경영지원을 위해 약국경영연구회를 만들었다.

요즘 약국경기 침체를 적극 반영하듯이 약국경영연구회 회원모집 공지 하루 만에 10명이 넘는 회원이 가입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약국경영 연구회 모임을 주선한 박재화 부회장은 "건강기능식품 강의 및 약국 경영 다각화를 위한 연구모임으로 회원끼리 세미나를 통한 주제 발표 및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강의를 진행하며 연구 자료집을 발간하여 전 회원에게 무료로 배포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달서구약은 동호회를 지원하기 위해 미니 동호회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지원할 것이며, 세미나 장소 제공 등 모든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요즘 반회가 활성화되지 못하는 상황에서 동호회를 통한 회원간 교류를 통하여 반회 활성화를 기대해 볼만하다고 밝혔다.

동호회 회원 가입은 달서구약사회 홈페이지를 통해 타분회 회원이라도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한편, 달서구약사회는 동호회 활동 성과 및 약국 경영 자료집은 홈페이지를 통해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