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9 22:13 (월)
광동, ‘헬스자라분말’
상태바
광동, ‘헬스자라분말’
  • 의약뉴스
  • 승인 2004.05.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제약(대표:최수부, www.ekdp.com)이 최근 건강 기능 식품 ‘광동 헬스자라분말’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일반적으로 ‘자라’는 몸의 50%가 양질의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인체 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필수 아미노산 8종이 모두 들어 있다. 또한 철분,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의 각종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체력소모가 많은 분들의 건강유지 및 증진을 위해 좋다.

광동 중앙연구소에서 수년간의 R&D 투자를 통해 제품 개발한 ‘광동 헬스자라분말’은, 자라를 주성분으로 백출, 복분자, 녹각, 단삼, 복령, 감초, 당귀, 산사자 등의 성분과 로얄젤리, 효모, 운지 버섯, DHA, 홍화 씨, 비타민C 등의 원료로 만들었다.

광동은 “ ‘광동 헬스자라분말’은 좋은 원료만 고집하는 광동이 40여년의 축적된 노하우를 결집하여 정성껏 만든 것으로 각종 스트레스, 피로, 불규칙한 식생활, 운동 부족 등으로부터 현대인의 건강을 지켜주는 건강기능 식품”이라고 전했다.

또, “편식, 식욕부진, 영양 불균형 등으로 인한 비정상적인 발육으로 신체가 허약한 사람은 신체 생리활성 기능을 보완하고, 충분한 영양보급으로 정상적 체력으로 만들어 주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회사측은 “ ‘광동 헬스자라분말’은 허약한 체질과 왜소한 체격으로 고민하는 사람에게 건강과 자신감을 찾아주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어린이·청소년의 영양보급 및 건강증진, 신체기능의 활성화 등 많은 체력이 요구되는 운동선수에게 좋다”고 소개했다.

업계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현재 국내 건강보조식품 시장은 약 1조3000억원으로 추정되며 드링크제, 선식, 생식 등 기타 건강지향성 식품을 모두 포함하면 4조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최근 웰빙(Well-Being)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소비자들의 식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하면서 앞으로 건강보조식품 시장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동 헬스자라분말’은 430mg×300정(129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일 2회, 1회 2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수신자 부담 클로버 서비스(Tel : 080-330-1075)를 통해 구입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