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0:01 (금)
한국마이팜, 대한산부인과 개원의협의회 춘계학술대회 참가
상태바
한국마이팜, 대한산부인과 개원의협의회 춘계학술대회 참가
  • 의약뉴스
  • 승인 2004.04.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라쎈과 같은 경구용 태반 제제에 대한 관심 높아
한국마이팜제약은 18일 서울 힐튼호텔 컨벤션센타에서 열린 대한산부인과 개원의협의회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는 대한산부인과 개원의협의회에서 주관하고, 대한산부인과에서 후원한 행사로서 한국마이팜제약을 포함한 50개의 업체가 부스 참석을 했다.

강의는 여성의 HRT 치료법 및 태반주사요법, 메조테라피를 통한 비만치료, 지방흡입술 등 주로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내용으로 진행되었으며, 전국의 산부인과 개원의를 포함 400여명의 의사들이 참석을 했다.

한국마이팜제약은 행사 당일 태반영양제 이라쎈 및 태반주사제 멜스몬 등을 홍보했으며, 강의내용 중에서도 태반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특히, 현장에서는 의사들 사이에서 이미 보편화 되어있는 태반주사보다 이라쎈과 같은 경구용 태반 제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았다.

한편 마이팜 측은 “약사들 사이에선 이라쎈이 잘 알려져 있으나 의사들 사이에선 이제야 관심을 갖기 시작한 만큼 태반주사제와 함께 이라쎈을 계속적으로 홍보하여 태반 전문 제약회사로의 입지를 굳힐 것이다”라는 말을 전했다.

2월부터 각종 학술대회에 부스 참가를 하고 있는 한국마이팜제약은 5월에도 계속되는 각종 개원의 학술대회에 꾸준히 참석할 계획이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