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00:01 (금)
일양약품, '코코몽 키즈 오메가'
상태바
일양약품, '코코몽 키즈 오메가'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3.03.1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아이들이 즐겁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어린이 전용 건강기능식품 '코코몽 키즈오메가'를 출시했다고 18일 전해왔다.

사측에 따르면, '코코몽 키즈오메가'는 정제 및 캡슐을 삼키지 못하는 어린이가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말랑말랑한 연질캡슐 제제로 캡슐을 씹을 때 터지는 상큼한 레몬 맛의 오메가3가 아이들이 캡슐을 거리낌 없이 섭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아 안심할 수 있으며, 탈취·정제공정으로 오메가3 특유의 비린내를 제거했으며, 저온 처리와 철저한 품질관리로 오메가3의 신선함을 캡슐 안에 그대로 담아 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504mg의 고함량 오메가3 함유로 식약청 기준 일일 섭취량을 충족했으며, 비타민E는 물론 오메가3에 함유돼 있는 DHA와 EPA까지 어린이를 위한 영양균형을 유지했다고 소개했다.

사측은 "성장기 어린이의 두뇌 건강을 고민하는 부모님, 생선. 해조류를 싫어하는 아이가 걱정되시는 부모님 그리고 고른 영양소 섭취가 어렵거나 활발한 두뇌 성장발육을 원하시는 부모님께 '코코몽 키즈오메가'는 섭취의 어려움 없이 흥미를 갖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