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9 04:23 (일)
휴온스, 히알루론산 필러 3종 출시
상태바
휴온스, 히알루론산 필러 3종 출시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3.02.26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대표 전재갑)는 짧은 시술시간과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로 각광 받고 있는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의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엘라비에는 휴온스의 자회사인 휴메딕스가 독자 기술로 자체 개발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이하 HA) 필러다. 휴온스는 지난해 초 엘라비에 딥라인을 출시하며 국산 HA 필러의 우수성을 알린 데 이어, 지난해 10월과 이달에는 사용용도에 최적화된 물성을 가진 엘라비에 라이트와 울트라볼륨을 각각 출시하며 라인업을 완성했다.

필러는 주름이나 오목하게 들어간 부위에 볼륨감을 주는 주사타입의 의료기기로, HA 필러는 미국 필러시장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탁월한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피부조직 구성 성분과 완전히 동일한 HA 필러는 수술 없이 시술이 간단하여 (성형이 가능한) 쁘띠성형에 대표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엘라비에시리즈의 가장 큰 장점은 점성이 좋은 모노패직이면서 탄성이 좋은 바이패직의 성질을 같이 가져 볼륨감과 지속성이 뛰어나다는 것이다. 엘라비에 시리즈 세 제품 모두 고밀도 망상구조 기반의 3D 기술로 250만달톤 이상의 고분자 HA가 사용돼 체내 지속성이 증가 됐다.

엘라비에는 필러 시술 시 주로 사용되는 팔자주름과 같은 깊은 주름의 교정을 비롯해 눈가 등의 잔주름, 볼류마이징이 필요한 안면 윤곽에 이르기까지 각 목적에 맞게 라이트, 딥라인, 울트라볼륨을 선택, 시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