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5 18:17 (목)
보령아이맘셀뱅크, ‘Baby Fair 2004 Spring’ 참가
상태바
보령아이맘셀뱅크, ‘Baby Fair 2004 Spring’ 참가
  • 의약뉴스
  • 승인 2004.03.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22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
토탈 헬스케어 그룹 보령의 제대혈은행인 ‘보령아이맘셀뱅크’가 19일부터 22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BABY FAIR 2004 Spring)’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보령그룹의 주 참가사인 보령바이오파마(대표 조정길)는 올해 들어 본격 전개하고 있는 ‘보령아이맘셀뱅크’를 적극 알릴 전략이다.

함께 참가하는 보령제약 및 보령메디앙스와 함께 48년간 국민건강을 책임져 온 ‘보령’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아이맘서비스 등 육아 산업의 리딩브랜드로서의 자부심을 연계해 나가는 ‘베이비 라이프 플래너’로서의 차별성을 확립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가톨릭조혈모세포은행 등 전국의 주요 공공제대혈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조혈모세포공여 활성화 운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는 보령아이맘셀뱅크의 공익 활동도 관람객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다른 제대혈 회사와 달리 보령아이맘셀뱅크가 필수적으로 실시하는 조직적합성항원(HLA) 검사(조혈모세포 이식의 성공여부를 결정짓는 필수적 검사)도 차별성으로 부각한다.

한편, 보령바이오파마는 이번 전시회에서 관람자들이 불편함 없이 제대혈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한 전시장을 준비했다.

이다도시 등 유명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보령홈쇼핑, 보령퀴즈쇼 등 이벤트를 통해 관람자들이 보령의 제대혈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미니바ㆍ핸드케어ㆍ태교음악존 등을 통해 전시 관람으로 자칫 피곤해질 수 있는 임산부들이 편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전시 부스를 구성했다.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개최되는 ‘제5회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는 국내 최대규모의 임신 출산 육아 관련 행사이다. ‘아기는 대한민국의 미래입니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60여 업체가 참가한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