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0 06:03 (토)
마이팜,열린의사회 공로상받아
상태바
마이팜,열린의사회 공로상받아
  • 의약뉴스
  • 승인 2003.12.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팜제약(대표 허준영)은 지난주 코리아나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개최된 ‘사랑을 나눕시다 2003년 자선의 밤’행사에서 다시금 봉사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이 행사는 한해 동안 열린의사회에서 진행했던 봉사활동을 다시 한 번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새로운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뜻깊은 행사다. 또한 어려운 환우들을 돕는 자선모금을 진행하고, 열심히 노력해 온 개인이나 단체에게는 공로를 치하하는 장이기도 하다.

여기에서 2003년 한해 동안 그 어떤 기업보다 열심히 봉사활동에 정진해 온 마이팜이 무려 3개의 공로패를 받는 영광을 얻었다.

우선 열린의사회 상임이사로 활동중인 허준영대표는 ‘2003년 열린의사회 집행부공로상’을 수상하였고, 각종 진료 및 봉사활동에 열심히 참가한 유문기팀장(인사팀)이 ‘2003년 열린의사회 우수봉사인’상을 받았다.

그리고, 마이팜제약이 열린의사회와 관련 각종 후원을 아끼지 않은 기업으로 인정받아 ‘한국마이팜제약 후원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이날 한국마이팜제약이 개인 및 단체를 포함해 가장 많은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기업이윤 사회환원 프로젝트’라는 회사차원의 노력과 ‘봉사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직원들의 남다른 선행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

허 대표는 “당연히 해야할 도리를 한 것 뿐인데, 이렇게 크게 평가해 주셔서 오히려 몸둘바를 모르겠다.”며 “오늘 받은 박수갈채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여 사회의 어두운 면에 빛을 더하는 기업이 되겠다.”란 말로 봉사기업의 각오를 다졌다.

한편 한국마이팜제약 모든 임직원은 열린의사회와 함께‘사랑을 나눕시다, 만원으로 행복찾기’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