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15:07 (금)
동화, '비타천플러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동화, '비타천플러스 이벤트' 진행
  • 의약뉴스
  • 승인 2003.1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른그림찾기 클릭 이벤트, 31일까지 동화 홈페이지에서
동화약품공업(주)(대표 : 윤길준)은 소비자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마시는 비타민C 비타천플러스의 '다른그림찾기 클릭 이벤트'를 실시 하고 있다.

금년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홈시어터, MP3플레이어, 인라인스케이트, 문화상품권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게임방법은 언뜻 보면 같지만 서로 다른 두 이미지 중에서 다른 부분 5곳을 정해진 시간 내에 찾아내는 게임이다. 그림은 '하늘천 따지, 비타천 따지'라는 카피와 김봉곤훈장 모델로 화제를 일으켰던 '비타천플러스' TV-CM의 한 장면이다.

이미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진행하였던 '바타천플러스 천자찾기 행운대축제'에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확인하였고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그 인기를 꾸준히 이어갈 전망이다.

'비타천플러스'는 비타민C를 고단위로 함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타우린, 비타민B군, 판토텐산칼슘, 니코틴산아미드 등의 다양한 기능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건강음료이다. 특히 맛과 향이 뛰어나고 카페인이 없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각광을 받고 있으며, 비타민C 1,000mg 이상의 고단위 비타민음료 시장의 새 지평을 열고 있다.

비타민C의 효능에 대한 관심증가에 따라 '비타천플러스'의 매출이 급신장하고 있으며, 피부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층과 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비즈니스맨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더불어, 금연열풍 속에서 흡연이 다량의 비타민C를 파괴한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되어, 흡연자들에게도 필수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출시 이후 짧은 기간에 중앙 6개 일간지에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행사는 사용자 중심의 구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한 동화약품 홈페이지(www.dong-wha.co.kr)의 이벤트 코너에서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8일 동화약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