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17:22 (금)
유유,‘사랑의 편지쓰기’ 시상식 가져
상태바
유유,‘사랑의 편지쓰기’ 시상식 가져
  • 의약뉴스
  • 승인 2003.12.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천성 장애인 딸을 둔 아버지 情 그린 작품 선정돼
유유 (대표:유승필회장)는 지난 12일 유유 서울 사무소에서 배상진 전무,장일상 상무등 임직원과 수상자가 참석한 가운데 고려민지 ‘사랑의 편지쓰기’ 공모 시상식을 가졌다.

고려민지 사랑의 편지쓰기 캠페인은 지난 9월15일 부터 11월30일까지 수학능력 시험을 준비하고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격려와 감사의 사랑의 편지를 공모한 것.

응모작 중 엄정한 심사를 거쳐 가장 우수한 작품을 시상하게 됐는데 심사결과 서울 성동구 송정동에 김화술씨가 우수상으로 선정되어 장학금과 부상을 수상했다.

우수상은 선천성 골격 골절을 앓고 있는 장애인 딸을 둔 아버지의 따뜻한 정과 격려가 담겨 있는 내용의 감동적인 글로 알려 졌다.

유유 관계자는 “ 고려민지는 은행엽과 인삼 추출물이 들어간 수험생의 학습을 돕는 생약제품인데 이번 사랑의 편지쓰기 캠페인을 통해 고려민지를 애용하고 고려민지를 매개체로 한 수험생과 학부모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고 제품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있어 보람있었다”고 말했다.

고려민지는 학습능력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은행엽 추출물 (60mg) 과 인삼 추출물 (100mg) 의 복합 생약제제다. 고려민지’에 처방 된 은행엽엑스와 백삼엑스는 뇌 신경 및 정신활동 강화에 매우 효과적인 작용을 하는 단일 제제로 각각 널리 사용 되고 있는 우수한 제품으로 알려졌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