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04 06:13 (토)
도브,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와 조인식
상태바
도브,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와 조인식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1.04.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레버코리아(대표 호세 에헤시토)의 도브는 지난 1일 신라호텔에서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 (KAF: Korea Asthma Allergy Foundation)와 알레르기 피부 개선 활동에 관한 조인식을 가졌다고 전해왔다.

이날 도브는 이날 조인식에서 아토피, 여드름, 알레르기 등 민감성 피부 개선에 관한 다양한 임상 자료를 공개하고, 해당 증상을 가진 환자에게 도브를 이용한 세정이 도움을 준다는 KAF의 인증을 수여 받았다.

이번 조인식은 도브가 알레르기, 천식과 같은 면역 과민 반응 중 하나인 아토피성 피부의 가려움과 민감성 피부의 자극완화에 도움을 주고, 대표적인 피부과 전문의들이 아토피, 민감성 피부를 가진 환자들에게 추천한 브랜드 임을 입증하는 것이라 볼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도브는 향후, 아토피 환자의 피부 질환 개선을 위한 순한 클린저 활용의 중요성에 관한 홍보 활동 및 연구를 지속하고, 알레르기 피부 질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아토피 캠프 및 보건 교사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유니레버코리아 호세 에헤시토 대표, 이승수 이사, 한국 천식알레르기협회 김유영 회장(현, 서울대 명예 교수), 장석일 사무총장(현, 성애 병원 원장)등이 참석했다.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는 아토피, 알레르기 비염, 천식 등 주요 알레르기 질환 치료 및 연구를 위해 활동하는 국내 유일 알레르기 협회로, 의료인 대상의 교육 프로그램 운영, 알레르기 무료 검진 프로그램 및 아토피 천식 교육 정보 센터를 운영을 통해, 김유영 회장은 세계 기관지 천식협회 집행 위원으로, 장석일 사무총장은 대통령 주치의를 역임한 바 있다.

유니레버코리아 호세 에헤시토 대표는 “세계적으로 알레르기성 피부 질환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가는 추세”라며, 도브가 가진 다수의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알레르기성 피부의 원인 분석 및 연구, 올바른 솔루션의 제공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