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치유 기원하며 종이학 접기 행사

한독약품(대표이사 김영진)이 대한당뇨병학회(KDA)와 함께 건강한 당뇨인을 기원하는 <사랑의 종이학> 행사를 개최한다.
이달 22일부터 내달 3일까지 실시되는 <사랑의 종이학 > 행사는 대한당뇨병학회가 제정한 2007년 당뇨병 주간(11/12~11/18)을 맞아 국내 성인의 8% 이상에 이르는 당뇨병 환자들의 쾌유를 빌고, 이들이 건강하고 당당한 사회인으로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마음을 종이학에 담아 보내는 행사이다.
한독약품은 ‘사랑의 종이학’ 한 마리에 100원의 기금을 적립해 경제적 형편이 어렵거나, 다른 당뇨병 환자들에게 모범이 되는 당뇨인들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대한당뇨병학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사랑의 종이학> 행사는 당뇨병 환자 가족은 물론 일반인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방법은 전국 주요 병의원에 비치된 ‘사랑의 종이’를 가지고 종이학을 접어 전국 주요 병의원에 비치된 <사랑의 종이학> 수집함에 넣으면 된다.
<사랑의 종이학>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병의원은 가까운 한독약품 영업지점이나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독약품 홈페이지(www.handok.co.kr )또는 대한당뇨병학회 홈페이지(www.diabetes.or.kr)를 참조하면 된다. (행사문의 : 02)2285-2277)
저작권자 © 의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