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21 21:36 (월)
경기도약사회 등산대회 사상최대규모
상태바
경기도약사회 등산대회 사상최대규모
  • 의약뉴스 박현봉 기자
  • 승인 2007.05.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50여명 참석, 안양 6조 최우수상 수상

경기도약사회(회장 박기배)는 13일 의왕시 백운산(해발 590M)에서 제27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등산대회를 열었다.

이날 회원과 회원 가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등산대회는 안양시 분회 6조(유선희, 김범수, 김미화, 전상하)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등산에 적합한 서늘한 날씨에 개최된 이날 등산대회 개회식에서 박기배 회장은 그동안 회무 사항을 간략히 설명했다. 

그는 또 “우리 회원들은 평소 국민건강을 위해 헌신 노력하고 있지만 정작 우리들의 건강을 챙기지는 못한다"며 "오늘 등산대회를 계기로 우리들의 건강을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의왕시 시민을 대표해 이형구 시장과 주관 분회인 의왕시 분회 박영달 분회장의 환영사, 유의사항 안내, 김현태 수석부회장의 시상기준 발표, 기념 촬영 후 350여명의 참석자 일제히 산행을 실시했다.

산행 후 점심식사 시간에는 부천시 분회 보컬그룹인 “용밴드”의 공연으로 참석한 회원들의 흥을 북돋았다. 이어진 전문 레크레이션 강사의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참석한 회원들간 하나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자리였다고 참석 회원들은 평가했다.

폐회식에서는 출발시 배포한 행운권 추첨도 같이 진행됐다. 경품으로 제공된 자전거는 경기도약사회 박기배 회장, 김현태 수석부회장, 강희윤 부회장이 사비를 털어 마련한 자전거를 각 5대씩 15대를 기증한 것이다.  

박기배 회장은 폐회사를 통해 “오늘의 열기와 참여 의지를 기억하며, 내년에는 더 많은 회원이 참석할 수 있도록 모두 다 같이 노력하자”며 아쉬운 작별의 시간을 갖았다.

단체전 입상 내역은 ▲ 최우수상 안양시 분회 6조(유선희, 김범수, 김미화, 전상하) ▲ 우수상 평택시 분회 6조(황태선, 홍승지, 임문호, 유승덕) ▲ 3등 과천시 분회 1조(강효숙, 강희윤, 정용욱, 황석배, 박경희) ▲장려상 동두천시 분회1조(최광훈, 김명성, 정해성, 정영숙) ▲ 특별상 안산시 분회3조(이범도, 김영란, 추영애, 최정은) ▲ 격려상 시흥시 분회 1조(조양연, 안화영, 이원택) ▲ 아차상 수원시 분회(홍흥만, 임경원, 이영일, 나레연) ▲ 근면상 군포시 분회 1조(이정익, 문성익, 박준영, 김인례) ▲ 화합상 부천시 분회 1조(양호길, 김유곤, 류재기, 이한원) ▲ 인기상 성남시 분회 1조(김범석, 이정수, 곽충신, 이은순) ▲ 자연보호상 고양시 분회 3조(최일혁, 김경옥, 류시원, 김명희) ▲ 번외 특별상 의왕시 보건소 이인수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