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17 10:46 (금)
도협 '회원사 캄보디아 해외연수' 마쳐
상태바
도협 '회원사 캄보디아 해외연수' 마쳐
  • 의약뉴스 박현봉 기자
  • 승인 2007.05.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개회원사 46명 참가, 4일부터 씨엠립서 진행

한국의약품도매협회가 개최한 ‘2007년 회원사 중견간부 해외연수’가 지난 4일부터 5일간 캄보디아에서 이뤄졌다.

전국 22개 회원사에서 46명이 참가한 이번 해외연수는 캄보디아 씨엠립에 위치한 앙코르왓 등의 유적지를 답사했다.

이번 연수는 힌두교와 불교의 숨결이 살아있는 앙코르톰, 롤로오스 등의 유적을 통해 신과 왕들의 시대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유명한 앙코르왓은 웅장함과 정교함을 겸비한 자태로 연수 참가자들에게 가장 인상 깊은 장소로 손꼽혔다.

김건승 단장(자문위원, 이화약품 대표)은 “전국 도매업계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일 기회가 많지 않은데 역사가 살아 숨쉬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해 의미가 새롭다”고 밝히고 “이번 연수가 업계의 교류와 협력을 이끌어 내고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여행소감을 밝혔다.

또한 참가자들은 “이번 연수는 참가자들이 함께 무더운 날씨와 소나기의 교차 속에서 이국적인 건축물을 관람하여 기억에 남을 것”이라고 호평했다.

한편 연수에 참가한 회원사는 경일약품, 계림약품, 동원약품, 동인당약품, 삼원약품, 성산약품, 세이팜, 세화약품, 신성약품, 씨에라팜, 연합약품 우람약품, 우리약품, 이화약품실업, 인천약품, 제중상사, 지오영, 태전약품, 한국위너스약품, 한서약업, 한성약품, 해성약품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