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07 03:21 (화)
녹십자, 2007 Professional Training 실시
상태바
녹십자, 2007 Professional Training 실시
  • 의약뉴스 박영란 기자
  • 승인 2007.03.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예 MR 육성 위해 전략품목교육, 문화교육 등 다양한 교육 실시해
▲ 녹십자는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충남 예산 소재 덕산스파캐슬에서 '20% UP! All-Together! Big Bonus!'라는 슬로건하에, 영업본부 워크샵과 교육을 겸한 Professional Training을 실시했다.

녹십자(대표 許在會)는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충남 예산 소재 덕산스파캐슬에서 영업본부 전 임직원 4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7 Professional Training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Professional Training은 정예 MR 육성을 통한 2007년도 목표 달성과 조직 결속력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본부별 영업회의와 전략품목 교육, 외부강사 초빙교육, 문화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교육 내용을 구성해 영업 및 마케팅 현장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했다.

특히 이번 교육은 영업전략 개발과 정보 공유에 초점을 맞춰 진행되던 기존의 교육에서 탈피해 폭넓은 교양을 갖춘 정예 MR로서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서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배양하는 데 중점을 뒀다.

이를 위해 허영섭 회장의 와인 강의와 외부 강사의 유머강의, 그리고 아산병원 일반외과 과장인 한덕종 교수의‘Dr.가 본 바람직한 MR’특강 등을 실시함으로써 MR들의 영업능력을 한 차원 높이는 계기가 됐다.

한편, 이번 교육에서는 부문별 팀웍향상을 위해 홍성 소재 용봉산으로 산행을 실시했으며 회사에 바라는 점 등을 담은 ‘가족 영상편지’를 상영함으로써 애사심을 고취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직원들의 의욕고취 및 동기부여를 위해 영업부문별 실적 우수자에 대한 시상 또한 이루어졌다.

PD본부 조헌명 과장(경기사업장), ETC본부 OP 강기원 차장(경기사업장), ETC본부 C&P 송영운 대리(서울사업장), OTC 본부 이정우 과장(경기사업장)이 2006년 영업 부문별 실적 우수자의 영예를 안았으며, 2006년 실적 우수자 포함 상위 5% MR 17명에게는 4박 5일 부부동반 해외여행권이 주어지는 등 영업본부 임직원들의 목표 달성에 충분한 동기부여가 이루어졌다.

이번 교육에 대해 녹십자 OTC 부문의 한 참석자는 “'0% UP! All-Together! Big Bonus!'라는 슬로건처럼 2007년도 매출 목표 20% 이상 달성을 위한 도약의 의지를 다지는 충분한 자극이 됐다”며 “고급 화술 개발 등 영업 외적인 분야의 역량 개발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2007년 매출목표 4,300억 달성을 통해 Green Cross Care의 실현을 추진하고 있는 녹십자는, 매년 영업본부 워크샵과 교육을 겸한 Professional Training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직무능력 배양교육 등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 및 조직의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