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21 21:36 (월)
건양대병원, 새출발...‘New 비전 선포식’
상태바
건양대병원, 새출발...‘New 비전 선포식’
  • 의약뉴스 박주호 기자
  • 승인 2006.09.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과학관, 대전캠퍼스內 준공...메디컬 콤플렉스 구축, 새 도약

건양대학교병원이 대전캠퍼스 의과학관 준공에 맞춰 교육, 연구, 진료를 아우르는 메디컬 콤플렉스(MEDICAL COMPLEX) 개념의 의료원 체제를 갖추고 새로운 비상을 꿈꾸고 있다. 

지금까지 건양대학교병원은 대전 서구 가수원동에 소재한 반면, 의과대학은 논산시에 소재해 임상실습 등 지역적인 어려움을 겪어 왔다.

건양대학교는 이와 관련, 새 의료원체제로 출범하는 기념행사로 4일 대전캠퍼스 명곡홀에서 ‘New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비전 선포식에는 학교법인 건양학원 구본정 이사장, 건양대 김희수 총장을 비롯해, 의료원 산하 교직원 300여명이 참석, 오프닝행사에 이어 건양대의료원의 NEW 비전을 선언하고 고객에게 기쁨주는 병원, 대전·충청권의 명문대학병원으로 도약하는 직원들의 결의를 다졌다.

건양대학교의료원은 특히 이날 새 비전으로 ‘최상의 진료와 인간적인 서비스로 고객에게 사랑받는 병원’을 표방하고, ▲고객중심의 진료 ▲창의적인 연구 ▲최고수준의 인력육성 ▲지역사회에 봉사 등을 핵심가치로 선포했다. 

김종우 의료원장은 “앞으로도 환자중심의 병원, 쾌적한 환경, 최첨단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고객에게 최상의 진료와 인간적인 서비스로 고객중심의 통합 의료서비스를 지향하는 의료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건양대의료원은 또 오는 15일 2만3,000여평 규모의 대전캠퍼스 내에 설립된 건양대 의과학관 준공식을 가질 예정이며, 첨단 암 치료기 ‘사이버나이프’ 도입을 위한 암 치료 전문센터 착공식도 곧 개최할 예정이라고 이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