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사노피,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 알레그라 신규 광고 온에어 外
상태바
사노피,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 알레그라 신규 광고 온에어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4.03.05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노피,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 알레그라 신규 광고 온에어 

▲ 사노피의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 알레그라(Allegra)가 신규 광고 영상을 온에어했다.
▲ 사노피의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 알레그라(Allegra)가 신규 광고 영상을 온에어했다.

사노피의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 알레그라(Allegra)가 신규 광고 영상을 온에어했다.

알레그라의 2024 신규 광고는 ‘Live Your Greatness 3.0(LYG 3.0)’의 연장선으로, LYG 3.0은 모든 소비자가 알레르기 비염으로부터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자신의 삶을 누리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알레그라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알레그라는 이번 광고도 ‘LYG 3.0’ 캠페인 테마에 맞춰 기획했다. △알레르기로부터 자유롭게 △가장 나다운 순간이 계속되도록 등 슬로건을 제시하며, 알레르기 비염으로부터 방해받지 않는 ‘나다운 삶’을 다뤘다.

알레르기 비염의 대표적 항원으로 알려진 동물의 털, 꽃가루, 집 먼지 등을 마주하는 순간에도 쾌적하고 편안한 일상을 유지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알레그라는 광고의 키메시지로 △효과는 빠르고 △졸음은 줄인, △복용 후 최대 24시간 지속되는 3가지 주요 특징을 자막과 내레이션을 통해 전달한다.

한편, 알레그라정 120mg은 3세대 항히스타민제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며, 특히 호주에서는 2023년 항히스타민제 부문 판매량 및 판매액 1위를 기록한 브랜드 제품이다. 

하루 한 알로 알레르기 비염을 관리할 수 있어 환절기 시즌에 자유롭고 편안한 일상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사노피 관계자는 “LYG 3.0 캠페인은 알레르기 환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일상들을 통해 공감을 일으키고, 3세대 항히스타민제로서의 특징을 잘 전달하는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환절기에는 더 많은 분들이 적극적인 치료를 통해 광고 속 인물들처럼 알레르기 비염 증상을 관리하는 ‘나다운 삶’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로슈진단, 학대 아동 보호시설 ‘스룹홈’에 학습용 전자기기 기부

▲ 한국로슈진단이 신학기를 맞아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가 관리하는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보호시설인 ‘그룹홈(Group Home)’ 5곳에 컴퓨터와 태블릿 등의 학습용 전자기기를 기부했다
▲ 한국로슈진단이 신학기를 맞아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가 관리하는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보호시설인 ‘그룹홈(Group Home)’ 5곳에 컴퓨터와 태블릿 등의 학습용 전자기기를 기부했다

한국로슈진단(대표이사 킷 탕)이 신학기를 맞아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가 관리하는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보호시설인 ‘그룹홈(Group Home)’ 5곳에 컴퓨터와 태블릿 등의 학습용 전자기기를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사측은 이번 후원에 대해 회사 임직원들이 모금한 성금으로 아동학대 예방 활동을 지원하는 연례 행사 외에도, 작년 추석에 킷 탕 대표를 비롯한 회사 임원진이 직접 그룹홈을 방문해 아동들의 생활과 교육에 대한 어려움을 듣고 이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추가적으로 마련한 기부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사측에 따르면, 2014년부터 시작해 한 해도 빠짐없이 한국아동학대예방협회와 협력, 그룹홈 운영과 피학대 아동의 심리ㆍ정서적 치료 프로그램 강화 사업 등을 지원해 온 한국로슈진단은, 지난 기간 동안 연간 약 1800명의 피학대 아동들의 생활, 치료, 교육을 지원해 왔으며, 내부적으로는 ‘좋은 부모 되기 서약’ 등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임직원 인식개선 캠페인도 진행하며 아동 학대 예방 캠페인에 앞장서 왔다. 

한국로슈진단 킷 탕 대표이사는 "학대로 인해 육체적, 정신적 고통을 겪는 아이들이 차별 없는 교육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적인 관심과 지속적인 지원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한국로슈진단은 국내 학대 피해 아동들을 위해 노력하고, 안전하고 존중받는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로슈진단은 아동학대 예방 활동 지원 외에도 장애인 복지시설 후원, 소아당뇨 어린이 지원 등 다양한 직원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한국로슈와 함께 다양한 국내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공동 성금 기부 등 ‘원 로슈 (One Roche)’의 이름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