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일양약품 헐커스,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 출시 外
상태바
일양약품 헐커스,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 출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4.02.08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양약품 헐커스,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 출시

▲ 일양약품 헐커스는 신제품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일양약품 헐커스는 신제품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양약품 헐커스(대표 김미영)는 신제품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다빔 혈당+다이어트 쾌변비결'은 4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배변활동 원활','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제품은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섭취가능 하도록 20ml 액상 스틱형으로 제작했으며, 모로블러드 오렌지 맛과 향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하도록 했다. 식사 전 다빔 한 포를 통해 식이섬유를 먼저 섭취할 수 있도록 권하고 있다.

사측은 제품 개발과정에서 건강 식습관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거꾸로 식사법'에 주목했다고 소개했다.

이 식사법은 식이섬유→단백질→탄수화물 순으로 섭취하면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영양학적 관점으로,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주어 탄수화물의 섭취를 줄이고, 섭취 탄수화물 흡수를 지연시켜서 혈당 상승을 억제한다는 기전에 근거하고 있다.

일양약품 헐커스 관계자는 "거꾸로 식사법 트랜드에 맞추어 1일 2회 섭취량으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5000mg의 수용성 식이섬유를 제공하고,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850mg을 함유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유영제약, 대만ㆍ인도네시아에 골관절염 주사제 레시노원 첫 수출

▲ 유영제약은 대만 및 인도네시아 제약사와 레시노원 수출 공급 계약을 체결해 첫 수출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 유영제약은 대만 및 인도네시아 제약사와 레시노원 수출 공급 계약을 체결해 첫 수출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유영제약(대표이사 유주평)은 대만 및 인도네시아 제약사와 레시노원 수출 공급 계약을 체결해 첫 수출을 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레시노원은 유영제약이 자체 기술로 개발한 국내 신약 히알루론산 골관절염 주사제로, 지속성을 향상해 투약 간격을 6개월로 늘렸으며, 주입 시 통증까지 줄여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유영제약은 최근 대만과 인도네시아에 허가등록을 완료하고 레시노원의 첫 수주에 성공했다. 각국 론칭 이후 현지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출을 증대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더해 2월 중으로 칠레 및 홍콩에도 수출할 예정이며, 이 밖에 태국, 베트남, 멕시코, 볼리비아 등 동남아 및 중남미 10여 개 국가에서 허가 등록을 진행 중이다.

레시노원은 유럽 CE MDR 인증도 진행 중으로, 승인 이후 1회 요법 수요가 많은 EU 시장에서도 판매를 개시할 방침이다.

현재 유영제약은 3, 5회 요법 무릎관절 주사제 아트리주와 아트리플러스주를 프랑스, 영국, 폴란드, 오스트리아 등에 수출하고 있으며, 레시노원의 추가 진출을 통해 기존 3, 5회 요법에서 1회 요법까지 골관절염 치료제 시장을 크게 확대할 계획이다.

유영제약 해외영업 담당자는 “신규 국가 및 거래처 개척을 통해 레시노원이 수출 최대 매출 품목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세계적으로 1회 요법 주사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유영제약은 레시노원의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영업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영제약은 지난 1월 26일 GC녹십자웰빙과 중국 필러 시장 진출을 위한 수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휴온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 C 트리플샷 프로모션 마련

▲ 휴온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휴온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온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고함량, 고품질 비타민 트렌드에 맞춘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단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고객들의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에서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포토 리뷰를 작성하시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2주 이내 포토리뷰 작성 후 네이버 설문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사측에 따르면,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액상, 정제, 캡슐 3가지 제형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트리플 제형 제품으로 코엔자임Q10과 17가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한 액상 비타민이다.

특히,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비타민C를 함유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대조군 대비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을 확인했으며,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250%를 함유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또 순도 98% 이상의 고품질 원료인 코엔자임 Q10이 배합돼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함유됐으며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아연 △셀렌 △구리 △요오드 △망간 등을 추가 배합해 하루 한 병으로 18종의 기능성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상큼한 레몬맛으로 맛까지 잡아 물 없이 간편하게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간편하게 건강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체내 흡수율까지 고려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으로 건강한 삶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