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한독,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클리어티앤 론칭 外
상태바
한독,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클리어티앤 론칭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12.27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클리어티앤 론칭

▲ 한독의 여드름 치료제 브랜드 클리어틴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클리어티앤을 론칭하고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를 선보였다. 
▲ 한독의 여드름 치료제 브랜드 클리어틴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클리어티앤을 론칭하고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를 선보였다.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의 여드름 치료제 브랜드 클리어틴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클리어티앤을 론칭하고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를 선보였다. 

사측에 따르면,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는 머리카락 1/3 굵기의 마이크로포인트가 살리실릭애씨드(BHA) 등 유효성분을 피부에 직접 전달해 피부 진정을 집중케어 한다.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는 지름 1.35cm의 하이드로콜로이드 원형 패치로 유효성분을 함유한 돌기 모양의 마이크로포인트가 달려있다. 

패치를 부착하면 마이크로포인트가 녹으면서 유효 성분을 피부에 직접 흡수시킨다.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에는 살리실릭애씨드를 화장품 최대함량인 0.5% 함유하고 있다.

또, 판테놀과 병풀추출물, 알란토인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유효 성분이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두고 패치를 붙이는 것이 좋다.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에 적용된 마이크로포인트는 라파스의 특허 받은 최신 공법을 적용했다.

패치 부착시 니들 뭉개짐 현상과 패치를 떼어낼 때 잔여감이 남는 불편함을 개선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피부 피지 변화, 피부 보습, 피부 진정(붉은기)등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인체 적용 시험을 비롯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는 한독의 자사몰인 ‘일상건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 올리브영 온라인 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14일까지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반얀트리 아이스링크 이용권을 증정하는 구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독 일반의약품 및 헬스케어 사업실 김미연 상무는 “클리어티앤은 여드름 치료제 시장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쌓은 한독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라며 “깨끗한 피부로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한독은 앞으로 의약품은 물론 데일리 관리를 위한 화장품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클리어티앤은 데일리 피부 케어를 위한 한독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클리어틴과 AND의 줄임말이다. 

클리어틴은 2013년 의약품 재분류 작업으로 크레오신티(성분명: 클린다마이신)가 전문의약품으로 전환되면서 개발한 일반의약품 여드름 치료제 브랜드다. 

깨끗함을 뜻하는 클리어(Clear)와 틴에이저(Teenager)의 합성어다. 톡톡이란 별명의 클리어틴 외용액 2%는 살리실산 2%를 함유해 초기 비염증성 여드름 치료에 효과적이다. 

클리어틴 이부더블스팟톡크림은 항염ㆍ항균 성분인 이부프로펜피코놀과 이소프로필메틸페놀을 함유해 붉은 염증성 여드름을 가라앉히는데 효과적이다.
 
한편, 더마코스메틱은 피부 과학을 의미하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와 화장품을 뜻하는 코스메틱(Cosmetic)의 합성어다. 

의약품과 화장품 기술을 융합해 개발한 제품들로 최근 피부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경동제약 연말 맞아 이웃 돕기 성금 전달

▲ 경동제약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바보의나눔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성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 경동제약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바보의나눔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성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경동제약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바보의나눔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성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22일 서울대교구청에서 진행된 바보의나눔 기부금 전달식에는 경동제약 류기성 대표이사와 바보의나눔 우창원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이 자리를 통해 경동제약은 현금 2억원과 5000만원 상당의 그날엔 KF94 마스크 및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이날 류기성 대표는 “기부액이 약소해 송구하지만, 올해 역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작은 나눔이나마 베풀 수 있다는 것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동제약은 26일에도 사랑의열매회관 6층 전달식장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에 기부금 및 물품을 전달하며 ‘희망2024 나눔 캠페인’에 동참했다.

전달식에는 경동제약 김경훈 대표이사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황인식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으며, 추운 겨울을 보내야 하는 이웃들을 위해 현금 1억 8000만원을 비롯해 5000만원 상당의 그날엔 KF94 마스크 및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김경훈 대표는 “지난해 나눔명문기업 가입에 이어 올해도 적은 금액이나마 희망2024 나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를 위한 여러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내년 한 해도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동제약은 올해 집중 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과 수재민들을 위해 구호성금 1억원을 기부하고, 지난해 대규모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억원과 2020년 코로나19 위기 극복 자금 1억원을 전달하는 등 최근 10년간 총 182억원에 이르는 성금을 사회 각지에 기부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일양약품 헐커스, 한일중학교 레슬링 선수단에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 전달

▲ 일양약품 헐커스는 블랙컴뱃 라이트급 챔피언 이송하 선수와 함께 한일중학교 레슬링 선수단에 '줌앤줌 희망 두배 릴레이' 일환으로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을 전달했다
▲ 일양약품 헐커스는 블랙컴뱃 라이트급 챔피언 이송하 선수와 함께 한일중학교 레슬링 선수단에 '줌앤줌 희망 두배 릴레이' 일환으로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을 전달했다

일양약품 헐커스는 블랙컴뱃 라이트급 챔피언 이송하 선수와 함께 한일중학교 레슬링 선수단에 '줌앤줌 희망 두배 릴레이' 일환으로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을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헐커스 줌앤줌 희망 두배 릴레이'는 개인이나 기업이 헐커스 제품을 필요로 하는 곳에 기부하면 헐커스가 1+1으로 추가로 기부하는 선한 영향력 기부 캠페인으로 이번에는 이송하 선수가 한일중학교 레슬링 선수단 후배들에게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이송하 선수와 김기인 교장, 김홍성 교감, 김돌규 레슬링부 감독 및 레슬링부원이 참석했다.

블랙컴뱃 라이트급 챔피언 이송하 선수는 "신체적으로 밀고 당기는 모든 동작들을 포함하는 MMA는 부상이 정말 많다“면서 ”MMA 뿐만아니라 모든 스포츠가 그렇다“고 말했다.

이에 "종목은 달라도 공통적으로 꼭 해야 할 것이 워밍업, 쿨다운을 비롯한 컨디셔닝으로, 어린 선수들이 꼭 컨디셔닝의 중요성을 알고 부상당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헐커스 관계자는 "이송하 선수는 과거 부상으로 인한 재활의 고통을 겪고, 컨디셔닝의 중요성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다”면서 “특히, 누구보다도 어린 선수들이 컨디셔닝의 중요성을 꼭 알았으면 좋겠다며 기부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미소처럼 마음이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