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8 15:11 (일)
종근당건강 CKD Guaranteed 괄사 아이크림ㆍ수분탄탄 크림 론칭 프로모션 마련 外
상태바
종근당건강 CKD Guaranteed 괄사 아이크림ㆍ수분탄탄 크림 론칭 프로모션 마련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12.07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근당건강 CKD Guaranteed 괄사 아이크림ㆍ수분탄탄 크림 론칭 프로모션 마련

▲ 종근당건강 CKD Guaranteed는 괄사 아이크림과 수분탄탄 크림 출시를 기념,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종근당건강 CKD Guaranteed는 괄사 아이크림과 수분탄탄 크림 출시를 기념,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괄사 아이크림과 수분탄탄 크림 출시를 기념, 8일부터 15일까지 8일간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신제품 2종 중 레티날 포엑스 괄사 아이크림은 3세대 레티날이 자사 제품 대비 4배 함유되고 글루타치온 등이 배합된 아이크림과 괄사가 일체된 형태로 편하게 마사지하며 크림을 바를 수 있다.

편한 사용감 외에도 실질적 효능이 아이크림 선택 기준으로 손꼽히는데 괄사 아이크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4주 후 눈가 주름 수 20%, 주름면적이 14%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수분탄탄 크림은 저분자 300달톤 콜라겐과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배합된 히알라겐 특허성분으로 만들어진 보습 제품이다.

수분탄탄 크림의 20인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사용 직후 피부 겉보습 135% 개선됐고, 사용 4주 후 피부 겉탄력(2mm)이 8.62% 좋아져 수분이 개선된 후 피부 탄력까지 좋아지는 결과를 얻었다.

또한, 수분탄탄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시험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괄사 아이크림과 수분탄탄 크림 론칭을 기념해 8일부터 15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2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괄사 아이크림과 수분탄탄 크림 2종 동시 구매 시 49%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개별 제품 구매 시 괄사 아이크림은 39% 할인, 수분탄탄 크림은 31% 할인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종근당건강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종근당건강 CKD가 괄사 뷰티 제품의 명가로 사랑받는 만큼 괄사 아이크림을 새롭게 라인업하고 겨울철 고보습 제품인 수분 탄탄 크림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며 “필요한 신제품을 런칭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종근당건강 CKD의 신제품 2종 런칭 프로모션 혜택은 씨케이디 자사몰 (https://ckdcos.com)에서만 제공한다.


◇조아제약, 스틱형 젤리타입 숙취해소제 ‘조아엉겅퀴 숙취해소 젤리’ 출시

▲ 조아제약이 스틱형 젤리 타입 숙취해소제 '조아엉겅퀴 숙취해소 젤리'를 출시했다
▲ 조아제약이 스틱형 젤리 타입 숙취해소제 '조아엉겅퀴 숙취해소 젤리'를 출시했다

조아제약이 스틱형 젤리 타입 숙취해소제 '조아엉겅퀴 숙취해소 젤리'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츠에 따르면, 조아엉겅퀴 숙취해소 젤리는 솜엉겅퀴(아티초크), 베타인, 마그네슘을 비롯한 각종 미네랄 등 다양한 생리활성 물질들을 함유, 숙취해소 효과가 탁월하다.

유럽에서 아티초크로 불리는 솜엉겅퀴는 그리스, 로마시대부터 지금까지 식용 또는 약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허브로, 알코올 분해효과와 간장 보호작용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담즙생성과 분비를 촉진해 소화불량 해소에 효과적이며, 이뇨작용으로 부종을 막아줄 뿐 아니라 요소배출을 증가시켜 체내의 산도를 중화하고, 항산화작용으로 간세포 손상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조아제약은 '조아엉겅퀴 숙취해소 젤리' 출시를 통해 소비자의 선호도에 따라 선택해 섭취할 수 있는 스틱 제형과 음료 형태의 '조아 엉겅퀴 골드'로 숙취해소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엉겅퀴 숙취해소 젤리는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고, 상큼한 사과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며 "술자리가 잦은 연말연시 소비자들의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아엉겅퀴 숙취해소 젤리는 음주 전후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메디톡스, ISO 14001ㆍ45001 인증 획득

▲ 메디톡스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과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 메디톡스가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과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ISO 14001’(환경경영시스템)과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ISO 14001은 환경경영에 대한 국제 표준으로, 환경 법규 및 규제 준수 등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속 가능 경영 시스템을 구축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또한, ISO 45001은 안전보건 관리에 대한 국제표준으로, 사업장 내 산업재해 예방을 목표로 체계적 관리 시스템을 수립한 기업에 부여한다.

사측에 따르면, 메디톡스는 사업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환경 오염 물질을 줄이기 위해 철저한 에너지 절감 대책을 마련했으며,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과 임직원의 안전보건 의식 수준을 강화하는 데 지속적으로 힘써왔다.

그 결과, 글로벌 스탠다드에 부합하는 경영 시스템을 종합적으로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아 국제표준인증 획득에 성공,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경영을 위한 첫 발을 내디뎠다는 설명이다.

메디톡스 주희석 부사장은 “이번 인증을 계기로 글로벌 스탠다드의 우수한 역량과 체계를 갖추기 위한 그동안의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며 “ESG 경영체계 구축을 목표로 지속 가능하고 투명한 경영 활동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휴온스그룹, 7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 휴온스메디텍이 무역의 날 60주년을 맞아 진행된 시상식에서 '7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 휴온스메디텍이 무역의 날 60주년을 맞아 진행된 시상식에서 '7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휴온스그룹의 의료기기 전문기업 휴온스메디텍(대표 천청운)은 무역의 날 60주년을 맞아 진행된 시상식에서 '7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무역의 날 시상식은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행사로, 매년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휴온스메디텍이 지난 2015년부터 해외 시장을 공략한 결과로, 코로나19 사태로 지난 몇 년간 대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수출액 약 700만 달러(한화 약 92억원)을 달성했다.

또 이날 700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함께 천청운 대표는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확대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사측에 따르면, 휴온스메디텍은 환자에게 의약품을 일정하게 주입할 수 있는 의료기기인 더마샤인과 압력 감지 자동주사 시스템을 추가 적용한 더마샤인 밸런스, 그리고 두 제품에 사용되는 멀티니들(멸균주사침) 등을 중심으로 유럽과 중국 등지에서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특히 전동식 의약품 정량주입기와 멀티니들을 주역으로 제품 개발 초기부터 수출시장 공략을 위해 노력했으며, 이외에도 체외충격파 기반 요로결석 치료 쇄석기, 감염관리 내시경 소독기, 의료용 소독제 등이 수출 증대에 기여했다.

휴온스메디텍 천청운 대표는 "이번 수출탑 수상은 기존 주력 해외시장인 중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펼친 감염관리 품목 맞춤형 전략과 신흥시장 개척 등 집중 육성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유럽과 중동, 남미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해외 시장 공략과 영향력 확대에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