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1-04-23 16:32 (금)
앨리슨파트너스 코리아, 권기정 신임 부사장 선임 外
상태바
앨리슨파트너스 코리아, 권기정 신임 부사장 선임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0.11.0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앨리슨파트너스 코리아, 권기정 신임 부사장 선임  

▲ 앨리슨파트너스 한국지사 권기정 신임 부사장.
▲ 앨리슨파트너스 한국지사 권기정 신임 부사장.

앨리슨파트너스 한국지사(Allison+Partners Korea)가 신임 부사장에 권기정 전 던험비코리아(dunnhumby Korea) 전무를 선임했다.

권기정 신임 부사장은 빅데이터 기반의 커머스 연계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미디어 전략 및 원격근무 시대의 조직 커뮤니케이션을 아우르는 혁신적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를 이끌게 된다.

조나단(JONATHAN HEIT) 글로벌 CEO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기업들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혁신과 고객 경험에 대한 요구가 높다”며 “데이터와 스토리텔링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혁신을 주도해 온 권 부사장이 탁월한 리더십과 비즈니스 통찰력을 바탕으로 한국 지사의 성장을 견인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밝혔다.

권 부사장은 지난 20년간 저널리즘, 커뮤니케이션, PR산업에 몸담았다. 앨리슨파트너스에 합류하기 직전,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고객 데이터 분석 솔루션 기업인 ‘던험비’ 한국지사에서 리테일 데이터 전무를 맡았으며, 미디컴 부사장, 한양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겸임교수 등을 역임했다.

권 부사장은 “코로나19가 재 소환한 뷰카(VOCA)의 가속화로 예측가능한 커뮤니케이션 환경이 존재하는 가에 대한 기업들의 본질적 질문이 많다”며 “속도와 범위, 깊이가 다른 환경 변화에서 고객, 직원, 협업 파트너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도약할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으로 기업의 비대면 소통 역량을 돕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앨리슨파트너스 한국지사는 최근 AI마케팅연구소에서 국내 PR회사 최초로 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기반의 커뮤니케이션솔루션 RISA(RPA-based Insight, Strategy and Automation)를 출시, AI 뉴스 모니터링 외에도 전략수립 컨설팅, 커뮤니케이션 자동화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APH(Allison Partners Healthcare Lab)에서 빅데이터 기반의 디지털 헬스케어 전략 및 실행에 대한 다양한 방법론들을 개발, 적용해 나가고 있다.  

◇한국화이자제약,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이 국내ㆍ외 대학 및 대학원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2021년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2021년 2월에서 2022년 8월 졸업 예정인 국내·외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학원생의 경우 2년 미만의 회사 근무 경력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 접수는 10월 30일(금)부터 11월 8일(일) 오후 6시까지며, 소정의 서류 양식을 작성한 후 한국화이자제약 온라인 인턴지원 웹사이트(http://pfizer.saramin.co.kr)에 제출하면 된다.

인턴십 대상자는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2021년 1월 6일(수)부터 2월 25일(목)까지 약 2개월간 한국화이자제약의 각 부서에 배치돼 연수형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코로나 19 전개 상황을 고려, 재택 근무 및 화상 미팅 등을 활용해 유동적으로 운영될 수 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코로나19로 인해 취업 시장이 어려운 가운데, 국내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이 글로벌 기업의 선진적인 기업문화 및 체계적인 업무 시스템을 직접 경험하며, 미래 커리어에 의미 있는 발판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화이자제약의 동ㆍ하계 인턴십 프로그램은 2008년부터 지속해서 진행해 오고 있으며,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방법과 팀웍을 습득하고 한국화이자제약이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경험할 수 있다. 2021년 동계 인턴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인턴지원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 (HR.Korea@Pfizer.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