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19 17:22 (금)
힐스펜 뉴트리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 개최
상태바
힐스펜 뉴트리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 개최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17.06.2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대표 남궁현)는 자사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Transforming Lives)’ 캠페인을 전파하고 반려동물과의 지혜로운 공존을 고민하기 위해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전해왔다.

이번 공모전은 반려동물로 인해 우리 삶이 긍정적으로 변화(트랜스포밍)하는 스토리를 사진, 카드뉴스, 동영상, 웹툰,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하는 것을 주요내용으로 한다.

힐스펫의 ‘트랜스포밍 라이브즈’는 '사료의 영양(Nutrition)이 반려동물의 삶을 더욱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힘이 있듯이 반려동물은 우리의 삶을 더욱 행복하게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는 의미로, 힐스펫의 사료가 반려동물을 어떻게 변화(transform)시키는지, 반려동물들은 우리 삶을 또 어떻게 변화(transform)시키는지 그 스토리를 공유하는 작업이다.

접수기간은 6월 21일(수)부터 7월9일(일)까지며 발표는 7월19일(수)이다.  반려동물과의 지혜로운 공존을 꿈 꾸며 반려동물을 사랑으로 키워본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작은 내부심사와 네티즌 평가를 거쳐 1등 1명, 2등 1명, 3등 2명, 입상 10명을 선정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힐스펫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 백정은 팀장은 “ 이번 공모는 반려동물로 인해 우리 삶이 긍정적으로 변화(트랜스포밍)하는 스토리를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창의적이고 감동적으로 표현하는 게 중요하다”며 “응모자들은 물론이고 네티즌 심사위원들, 나아가 당선작을 감상하는 분들 모두가 ‘트랜스포밍 라이브즈’에 대한 공감과 변화를 얻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힐스펫 뉴트리션 코리아는 ▲힐스펫 사랑의 쉘터(유기동물보호소에 올해 사료 3톤 후원 및 힐스펫 천사들의 입양캠페인 전개) ▲국회 길고양이 급식소 사료 지원 ▲길고양이도 이웃이다냥 토크콘서트 ▲힐스펫 발런티어 및 힐스펫멘토 운영 등 트랜스포밍 라이브즈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반려동물 시장인 미국에서 수의사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제품으로 선정된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는 닭고기, 연어, 양고기가 포함된 엄선된 재료의 고품질 단백질을 비롯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과 천연(내추럴) 재료들을 사용해 만든 영양학적으로 우수한 사료이다.

인공색소나 인공향료, 인공보존제, 닭고기 부산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특히 모든 재료들은 북미, 유럽 및 뉴질랜드산 재료들로 전량 미국에서 생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