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06:02 (금)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새 SNS 광고 방영
상태바
일동제약 아로나민골드, 새 SNS 광고 방영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7.04.2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아로나민골드의 새 SNS 광고를 선보였다.

페이스북과 유튜브, 블로그, 네이버TV 등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광고는, 1989년도 아로나민골드 광고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복고와 코믹 콘셉트로 제작됐다.

일동제약 측은 80년대를 연상시키는 광고 속 연기자들의 복장과 말투, 경쾌한 음악, 배경 등이 주는 재미를 통해 젊은 세대들이 아로나민을 신선하게 받아들이고, 기성세대들은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또한 복고풍의 영상 속에 ‘무단배포할 경우, 감사합니다’, ‘반박불가’ 등과 같이 최근 유행하는 표현들을 비롯해 스마트폰, 손가락 하트 등 현대적인 요소를 함께 넣음으로써 흥미를 유발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해당 SNS 광고의 원작은 1989년도 아로나민골드 광고였던 ‘안전운전 편’으로, 명절을 맞아 고향에 다녀오는 길에 남편 대신 아내가 운전을 바꾸어 하는 상황 설정으로 당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리메이크 작품에서는 원작의 설정에 여러 가지 유머코드를 가미했지만 한편으로 부부가 서로를 사랑하고 배려하는 모습은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한편 일동제약은 지난해 아버지, 어머니의 사랑을 담은 아로나민 광고를 SNS에 소개하여 대중들에게 감동을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해당 광고들은 통합 조회수 68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성공적인 SNS 캠페인 사례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일동제약 광고 관계자는 “SNS 채널의 주 사용자층의 특성에 맞게 TV광고와는 또 다른 새롭고 참신한 형식을 통해 젊은 아로나민의 이미지를 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아로나민골드가 ‘반박불가’의 신뢰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