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21 21:36 (월)
하우동천 ‘질경이’ 드럭스토어 롭스 신규 입점
상태바
하우동천 ‘질경이’ 드럭스토어 롭스 신규 입점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6.05.3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이 전국적인 오프라인 유통망 확보를 통한 시장 확대에 나섰다.

하우동천은 지난 28일 롯데 그룹 계열사 드럭스토어 ‘롭스(LOHB’s)’에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입점하고, 이를 기념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롭스에 입점하는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하우동천의 대표 제품으로, 2010년 론칭 이래 여성청결제 시장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매출 성장을 거듭해왔다. ‘질경이’는 ‘Y존 토털 케어’ 콘셉트로 냄새 제거는 물론 피부 보습, 탄력, 톤 개선 등 다양한 기능으로 국내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만 4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하우동천은 롭스 매장 입점을 기념해 새로운 패키지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인다. 먼저 드럭스토어 용으로 신규 패키지를 선보인다. 2정, 4정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 젊은 여성들의 감성을 고려했다. 소량 세트인 만큼 휴대성이 뛰어나 외출, 여행 등 외부 활동 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다. 이번에 드럭스토어 입점된 제품은 패키지만 다를 뿐 기존 ‘질경이’와 동일한 성분 및 함량을 유지했다는 것이 하우동천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불어 출시 및 입점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 또한 진행된다. 이번에 입점된 전국 63개 매장에서 2정, 4정 각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함께 ‘질경이’ 전용 스프레이 용기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하우동천은 롭스 입점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현재 ‘롭스’ 입점에 이어 타사 드럭스토어 입점을 통해 전국적인 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한다. 여기에 현재까지 20회 매진을 기록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는 TV 홈쇼핑 채널은 물론 온라인 유통 채널도 꾸준히 확장, 국내 여성청결제 시장 점유율을 확대 한다는 방침이다.

하우동천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통해 드럭스토어를 자주 이용하는 20~30대 젊은 여성들이 간편하게 자신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고객들이 ‘Y존 토털 케어 질경이’를 만나볼 수 있도록 유통채널 확장 및 다양화에 힘쓸 것”이라고 의의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