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8 12:13 (금)
대한뉴팜, ‘스포-K 플라스타’
상태바
대한뉴팜, ‘스포-K 플라스타’
  • 의약뉴스
  • 승인 2004.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뉴팜(대표:박명래)은 멘톨이 함유된 관절염·근육통 치료제 ‘스포-K 플라스타’를 새롭게 출시, 최근 시장확보에 나섰다.

‘스포-K 플라스타’는 1매당 Ketoprofen 30mg를 함유하고 있으며 기존 제품들과는 다르게 L-멘톨 성분을 함유하여 부착 즉시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스포-K는 무자극의 통기성 부직포를 사용하여 피부가 민감한 환자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에 비해 접착력이 향상되어 무릎, 팔꿈치 등 굴곡부위에도 잘 부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금번 적용된 신접착 기술은 접착력 향상은 물론, 기존 제품들의 경우 부착 후 모서리 부분이 말려 올라가는 치명적인 클레임이 많았던 것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또, 이 제품은 최신의 TDDS(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 : 경피약물전달체계)기술을 이용하여 간독성, 위장장애 등의 전신 부작용이 없이 통증 부위만을 집중하여 개선시키는 효과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소염,진통제 플라스타 시장은 태평양 케토톱 플라스타와 제일 케펜텍 플라스타로 양분되어 올해 약450억원대를 형성하고 있는 가운데, 금번 대한뉴팜이 신규 진입하여 향후 시장 규모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설 경우 그 향배가 주목된다.

대한뉴팜은 금번‘스포-K 플라스타’출시를 계기로 침체된 OTC시장에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여 소비자의 인지도 제고는 물론 기존 약국매출을 주도하고 있는 한방 생약제제와 양방 OTC 제품을 고루 갖추어 가는 제품전략을 통해 약국영업 활성화의 시발점으로 삼을 계획이라 밝혔다.

의약뉴스 이현정 기자(snicky@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