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지난 23일 진행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인/가장 신뢰받는 기업’ 시상식에서 ‘가장 신뢰받는 기업 賞’을 4년 연속 수상했다고 전해왔다.
한국경영인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대한상공회의소 등이 후원하는 '가장 존경받는 기업인/가장 신뢰받는 기업’ 선정은 올해 12회를 맞이하는 행사로서, 한국경영인협회와 한국투자증권이 공동 개발한 기업평가모델을 기준으로 윤리성, 노사관계, 리더십, 사회적 책임 등의 항목을 엄격하게 평가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사측에 따르면, 가장 신뢰받는 기업 식료품 부문을 수상하게 된 일동후디스의 대표브랜드 산양분유/유아식은 국내최초로 뉴질랜드의 100% 사계절 자연방목 산양원유를 그대로 사용해 현지에서 원라인(One-line) 생산하는 청정제품으로서, 영양구성이 모유에 가까워 소화가 잘 되고 알레르기 걱정이 적다는 엄마들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10년 넘게 최고급분유 1위 자리를 지켜 온 명품분유이다.
또한, ‘트루맘 후레쉬’, ‘트루맘 뉴클래스 퀸’ 등 후디스의 모든 분유제품은 뉴질랜드/호주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청정원유로 현지에서 만들어 안전성과 품질이 탁월하며, 유아식 업계에서 유일하게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다.
일동후디스는 “4년 연속 ‘가장 신뢰받는 기업’에 선정된 것은 잇따라 경쟁제품을 출시하는 어려움 속에서도 소비자의 마음 속에 우리 제품에 대한 신뢰가 완전히 자리잡았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한층 품질이 우수한 제품만을 공급함으로써 그 신뢰에 보답하고 국민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