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07 11:28 (화)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모델 고준희 발탁
상태바
현대약품, 미에로화이바 모델 고준희 발탁
  • 의약뉴스 최원석 기자
  • 승인 2013.02.20 0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은 올해로 24년을 맞은 미에로화이바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탤런트 고준희를 발탁했다.

미에로화이바의 모델은 김혜수, 고소영, 신민아, 강민경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거쳐간 자리여서 앞으로 고준희의 활약이 기대된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 김성훈 팀장은 "고준희의 세련되고 건강한 이미지가 미에로화이바의 이미지에 어울린다"며 "고준희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는 몸매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의 특징을 부각시켜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준희 또한 평소 즐겨 마시던 미에로화이바의 모델로 선정된 만큼 자신만의 아름다운 몸매와 매력을 선보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지난 12일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촬영 현장에서 고준희는 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의 몸매를 과시하며 섹시하고 건강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고준희의 화보급 촬영 이미지 및 메이킹 필름은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mierogirl)을 통해 2월 18일부터 감상이 가능하다.

한편, 고준희는 현재 SBS 월화드라마 '야왕'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2AM의 멤버 정진운과 가상의 결혼 생활을 시작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