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5-07-17 06:02 (목)
메드트로닉코리아, 척추 사업부 파트너 모집 外
상태바
메드트로닉코리아, 척추 사업부 파트너 모집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5.03.1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드트로닉코리아, 척추 사업부 파트너 모집

▲ 메드트로닉코리아가 새로운 척추 포트폴리오 ‘강휘(Kanghui)’를 런칭하며 국내 채널 파트너를 모집한다.
▲ 메드트로닉코리아가 새로운 척추 포트폴리오 ‘강휘(Kanghui)’를 런칭하며 국내 채널 파트너를 모집한다.

메드트로닉코리아가 새로운 척추 포트폴리오 ‘강휘(Kanghui)’를 런칭하며 국내 채널 파트너를 모집한다.

사측에 따르면, 메드트로닉은 경추부터 요추까지 아우르는 종합적인 척추 포트폴리오를 갖춘 시장 선도 기업으로, 그간 척추 분야에서 새로운 술기 및 의료기술의 도입을 주도하며 시장을 이끌어왔다.

국내 주요 학회와의 협력 아래 국내 최초의 의료기기 연구 및 의료술기 교육센터인 ‘메드트로닉 이노베이션 센터’를 기반으로 정형외과 및 신경외과 분야 전공의, 전임의 대상 교육을 꾸준히 지원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사측방 요추체간 유합술 등 최소 침습 척추 유합술의 국내 도입 확대에 기여했다는 설명이다.

메드트로닉은 새로운 제품군과 파트너십으로 시장 저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새로 선보이는 ‘강휘(Kanghui)’ 포트폴리오는 메드트로닉 척추 포트폴리오에 대한 접근성을 보다 넓히기 위한 제품군으로, 메드트로닉의 축적된 기술력과 엄격한 품질 관리 체계, 분야 노하우를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함께할 파트너사는 메드트로닉이 쌓아온 풍부한 척추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휘 포트폴리오를 국내 척추 전문 병원에 공급하는 등 시장 진입 전략을 함께 추진하게 된다.

메드트로닉코리아 유승록 대표이사는 "강휘 포트폴리오의 추가로 메드트로닉은 척추 및 정형외과 분야에서 스탠다드 모델부터 프리미엄 모델에 이르는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며 “이번 파트너십이 메드트로닉의 우수한 척추 포트폴리오에 대한 시장 접근성을 강화함으로써 더 많은 환자 치료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역량 있는 국내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파트너십에 의향이 있는 경우 모집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6월 30일까지 의향을 접수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이메일(RS.NewSpinePartner@medtronic.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국오가논, 프로페시아 국내 출시 25주년 기념 인포그래픽 공개

▲ 한국오가논(대표 김소은)이 자사의 남성형 탈모 치료제 프로페시아의 국내 출시 25주년을 맞아 19일, 지난 25년간 국내 남성형 탈모 치료를 위해 힘써온 프로페시아의 성과와 가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 한국오가논(대표 김소은)이 자사의 남성형 탈모 치료제 프로페시아의 국내 출시 25주년을 맞아 19일, 지난 25년간 국내 남성형 탈모 치료를 위해 힘써온 프로페시아의 성과와 가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한국오가논(대표 김소은)이 자사의 남성형 탈모 치료제 프로페시아의 국내 출시 25주년을 맞아 19일, 지난 25년간 국내 남성형 탈모 치료를 위해 힘써온 프로페시아의 성과와 가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프로페시아는 성인 남성(만 18∼41세)의 남성형 탈모증(안드로겐 탈모증) 치료제로, 2000년 3월 국내 허가를 받은 이후 25년간 국내 의료진과 환자들에게 신뢰받는 치료 옵션으로 자리 잡아왔다.

이번 인포그래픽에는 프로페시아가 국내 남성형 탈모 치료 시장에서 쌓아온 성과와 가치를 바탕으로 ▲국내 남성형 탈모 시장에서 보여준 프로페시아의 리더십과 신뢰 ▲국내 최초의 경구용 남성형 탈모 치료제이자 최장기간 처방된 프로페시아 ▲남성형 탈모 치료 분야에서 프로페시아의 임상적 효과와 안전성 ▲끊임없는 혁신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 오가논 남성형 탈모 환자 지원 앱 등의 정보를 담았다.

프로페시아는 지난 25년간 국내 남성형 탈모 치료 시장을 선도하며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신뢰를 구축해왔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국 FDA와 식약처 승인을 받은 오리지널 피나스테리드 제제로, 남성형 탈모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을 입증하며 의료진과 환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글로벌 주요 가이드라인에서도 프로페시아의 주성분인 피나스테리드가 남성형 탈모 치료의 1차 치료제로 권고되고 있으며, 전세계 프로페시아 판매국 중 한국 시장이 가장 높은 판매액을 기록하는 등 견고한 시장 입지를 구축해오고 있다(2024년 3Q기준).

2000년 국내에 출시된 프로페시아는 국내 최초의 경구용 남성형 탈모 치료제이자, 현재까지 가장 오랜 기간 처방된 경구용 남성형 탈모 치료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0년에 첫 출시되어 국내 남성형 탈모 치료 환경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온 프로페시아는 25년 동안 진료현장에서 보여준 탈모 치료 효과와 안전성을 바탕으로 국내 남성형 탈모 치료에서 중요한 치료 옵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프로페시아의 임상적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은 다수의 연구를 통해 입증됐다.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임상 연구에서 85.7%의 환자가 탈모 증상 개선을 나타냈으며, 98.4%에서 탈모 진행이 억제되는 효과를 보였다.

또한 한 글로벌 연구의 전체적 사진평가에서는, 90% 이상의 환자에서 탈모 진행 억제 효과를 입증했다.

이러한 임상 결과는 꾸준한 장기복용이 요구되는 남성형 탈모 치료에서 프로페시아가 입증된 장기 치료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을 바탕으로 남성형 탈모 치료의 신뢰할 수 있는 선택지임을 보여준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한편, 한국오가논 프로페시아팀은 2023년 전 세계에서 최초로 한국에서 오가논 남성형 탈모 환자 지원 앱을 출시, 디지털 헬스케어 혁신을 시도하고 있다.

이 앱은 프로페시아를 처방 받은 환자를 대상으로 복약 관리 및 치료 정보를 제공해 환자들이 지속적으로 치료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처럼 프로페시아는 치료제뿐만 아니라, 환자 중심의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며 탈모 치료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한국오가논 김소은 대표는 “과거 비의학적 치료법이 주를 이루던 국내 남성형 탈모 치료에 새로운 치료 패러다임을 가져온 프로페시아는 지난 25년간 국내 남성형 탈모 치료 시장에서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며 의료진 및 환자들에게 신뢰받는 치료제로 자리매김했다”면서 “앞으로도 한국오가논은 남성형 탈모 치료 분야의 오랜 전문성과 지속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국내 남성형 탈모 치료 환경을 개선하고 환자들의 치료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