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동아제약,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 템포 생리대 기부 外
상태바
동아제약,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 템포 생리대 기부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4.03.07 18: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 템포 생리대 기부 

▲ 동아제약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템포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 동아제약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템포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위해 템포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세계 여성의 날은 지난 1908년 3월 8일 미국 여성 노동자들이 근로 여건 개선과 참정권 등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인 것에서 유래됐다. 이후 1977년 유엔이 3월 8일을 세계 여성의 날로 공식 지정했다.

동아제약은 템포 내추럴 순면패드를 동대문구 사회복지협의회와 상주시에 지원하고, 동대문구와 상주시는 생리대가 필요한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올해 47주년을 맞이한 동아제약 생리용품 브랜드 템포는 국내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을 대상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활용해 생리용품을 기부하는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2020년 국제개발 협력 NGO기관인 지파운데이션과, 2021년에는 동대문구, 상주시와 업무협약을 맺어 지금까지 누적 총 68,076팩(914,002패드)를 기부했다.

동아제약 담당자는 “여성의 고민을 함께하고 있는 브랜드 템포가 건강한 월경 기간을 보장받지 못하는 지역사회 여성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경쾌한 발걸음을 위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기부를 지속해 한 템포 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키몰, 봄맞이 영양제 기획적 마련

▲ 건강 생활습관 앱 어떠케어의 초특가 영양제 아울렛 ㅇㅋ몰(오키몰)이 다가오는 봄철 건강과 면역력을 미리 챙기려는 이들을 위해 봄맞이 영양제 기획전을 열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 건강 생활습관 앱 어떠케어의 초특가 영양제 아울렛 ㅇㅋ몰(오키몰)이 다가오는 봄철 건강과 면역력을 미리 챙기려는 이들을 위해 봄맞이 영양제 기획전을 열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건강 생활습관 앱 어떠케어의 초특가 영양제 아울렛 ㅇㅋ몰(오키몰)이 다가오는 봄철 건강과 면역력을 미리 챙기려는 이들을 위해 봄맞이 영양제 기획전을 열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기온이 올라가는 봄철 환절기에는 신체 리듬의 변화로 인해 쉽게 피로감, 졸음 등을 느끼기 쉬워 건강 관리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한다. 

ㅇㅋ몰은 춘곤증을 이겨내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ㅇㅋ몰 ‘봄맞이 기획전’에서는 ▲동국제약 ‘데일리 리포좀 비타민C’ ▲유한메디카 ‘풍성한 비오틴엔 탑’ ▲이너셋 ‘더 진한 홍삼’ ▲더리얼 ‘알티지 오메가3 맥스’ 등 환절기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D가 포함된 20개 이상 건기식 제품을 꼼꼼하게 엄선해 소개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표한 ‘2023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가장 많이 판매된 기능성 원료는 홍삼,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EPA 순서로 많은 이들이 면역력을 위해 이용하는 건기식 트렌드를 반영했다.

한편, ㅇㅋ몰에 방문하는 회원에게 쇼핑 지원금 5000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3월까지 이어간다. 장바구니 10%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중복 혜택도 가능하다.

어떠케어 관계자는 “시즌 별로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를 추천하고 초특가 수준으로 매월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휴온스, 아그리닌 파워 6000 특별 프로모션 마련

▲ 휴온스는 일교차가 큰 봄철을 맞아 고함량 아르기닌 제품 ‘아르기닌 파워 6000’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휴온스는 일교차가 큰 봄철을 맞아 고함량 아르기닌 제품 ‘아르기닌 파워 6000’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일교차가 큰 봄철을 맞아 고함량 아르기닌 제품 ‘아르기닌 파워 6000’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꽃샘추위가 있는 환절기에 쉽게 피로를 느낄 수 있어 고객들의 활력 충전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2주 이내 포토리뷰 작성 후 네이버 설문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아르기닌 파워 6000은 액상 제형으로 고함량 아르기닌의 흡수율을 높인 제품이다. 1일 1포로 아르기닌 6,000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굴 약 56미 (20g당 102mg), 장어 3마리 (20g당 220mg)와 유사한 수준의 아르기닌 섭취가 가능하다. 

아르기닌 특유의 비릿한 맛이 아닌 상큼한 블루베리 맛 제품으로 영양과 맛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아르기닌은 신체 대사와 해독에 작용을 하는 주요 아미노산 중 하나로 체내에서 합성이 가능하지만 필요한 양보다 생성되는 양이 적어 별도로 섭취하는 것이 권장 되는 ‘준필수 아미노산’ 이기도 하다. 

몸속 노폐물을 배출하고 혈관을 확장 기능하는 것으로 알려져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주성분 외에도 부원료 8종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타우린 △ 오르니틴 △아연 △나이아신 △수박추출분말을 배합하였다. 아르기닌 흡수와 이용에 도움을 주기 위한 시너지 원료 배합으로 섭취뿐 아니라 아르기닌을 효율적으로 체내에 이용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아르기닌 파워 6000은 흡수율이 낮은 아르기닌을 고함량으로 배합한 제품”이라며 “쉽고 간편한 에너지 충전을 통해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삼성제약 알츠하이머병 치료제 후보물질 GV1001, 임상 3상 계획 변경 승인 
삼성제약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알츠하이머병 치료제 GV1001의 국내 3상 임상시험계획(IND) 변경을 승인받았다고 7일 밝혔다.

식약처는 삼성제약의 GV1001 투여 용량군 단순화 신청을 받아들여 기존 0.56mg과 1.12mg 두 군에서 1.12mg 한 군으로 임상시험계획 변경을 승인했다. 

사측은 용량군이 하나로 통일됨에 따라 임상환자 수가 936명에서 750명으로 줄어드는 등 임상 편의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승인에 따라 삼성제약은 알츠하이머병 치료제 GV1001의 안전성 및 유효성을 평가하기 위한 3상 임상시험에 돌입할 예정이다. 

임상시험은 중등도 및 중증의 알츠하이머병 환자 750명을 대상으로 GV1001 1.12mg을 24주(6개월) 투여한 후 중증장애점수(SIB, Severe Impairment Battery) 및 전반적 임상 평가(CIBIC-plus, Clinician's Interview-based Impression of Change-plus)를 통해 위약 대비 우월성을 확인한다.

GV1001은 경증 또는 초기 단계 환자를 대상으로 상용화된 알츠하이머병 치료제와 달리 중증도 및 중증의 알츠하이머병 환자를 대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약물에 따른 부작용이나 이상반응은 나타나지 않았다. 

특히 GV1001 1.12mg은 2상 임상시험을 통해 1차 유효성 평가 변수인 중증장애점수에서 유의미한 수치를 나타내며 알츠하이머병 진행 속도를 늦춰주는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삼성제약은 지난해 5월 젬백스앤카엘로부터 알츠하이머병 치료제 GV1001의 국내 실시권을 취득했다. 

미국 및 유럽 7개국에서 진행하고 있는 GV1001의 알츠하이머병 글로벌 2상 임상시험은 젬백스에서 진행하고 있다.

삼성제약 관계자는 “이번 승인으로 국내에서 알츠하이머병 3상 임상시험을 시작할 수 있게 되었다”며 “2상 임상시험에서 안전성과 유효성을 확인한 만큼 3상 임상시험을 통해 알츠하이머병 치료제 시장에 차별화된 신약을 내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신파스 아렉스, 신규 TV CF 공개 

▲ 신신제약은 근육통, 관절통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신신파스 아렉스의 특징을 담은 2024년 TV 광고를 선보이며 3월부터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 신신제약은 근육통, 관절통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신신파스 아렉스의 특징을 담은 2024년 TV 광고를 선보이며 3월부터 온에어 한다고 밝혔다. 

신신제약은 근육통, 관절통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신신파스 아렉스의 특징을 담은 2024년 TV 광고를 선보이며 3월부터 온에어 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붙이고 바로 뛴다, 붙이고 바로 일한다, 붙이고 바로 이겨낸다’를 메시지로, 근육통, 관절통에 특화된 아렉스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아렉스는 한 장의 파스 안에 냉과 온, 두 번의 찜질 효과를 담아 차별화된 통증 솔루션을 제공, 붙이는 즉시 통증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파스를 통해 통증을 이겨내는 역동적인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첩부제 브랜드 파워 1위를 자랑하는 명실상부 한국인의 파스임을 표현했다. 

광고 모델에는 지난 2020년 광고에 함께했던 배우 김주헌을 다시 한번 캐스팅했다.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주헌은 지적인 이미지와 중저음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광고에 신뢰감을 더했다. 

신신파스 아렉스는 신신제약이 1959년 대한민국 최초의 파스를 만든 이래로 지금까지 쌓아온 65년의 파스 제조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부착과 동시에 차갑게 붓기를 빼주고 차츰 뜨겁게 전환되어 혈액순환을 도와 통증 케어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최근에는 신신제약의 독자적인 고밀착 하이드로겔 기술을 적용해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하면서도 점착력을 개선한 플렉스 시리즈 ‘신신파스 아렉스 마일드 카타플라스마’를 출시해 파스의 진화를 선도하고 있다.

나아가 첩부제 형태 외에도 이번 광고에 함께 소개된 ‘신신아렉스 로션’과 함께 먹는 경구제 ‘아렉스알파정’ 등 붙이고-바르고-먹는 라인업을 갖춰, 부위나 증상에 따라 소비자가 직접 원하는 형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신신제약 노현민 마케팅 이사는 “다양한 통증 속에서도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힘이 되는 메시지를 드리고 싶었다”면서 “근육통, 관절통에 제대로 작용해 통증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주는 신신파스 아렉스만의 효과를 많은 분들이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지듀 EGF 기미앰플, 누적 판매량 400만 병 돌파

▲ 이지듀(Easydew)는 기미ㆍ잡티 케어에 효과적인 처방을 담은 EGF 기미앰플이 누적 판매량 400만 병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 이지듀(Easydew)는 기미ㆍ잡티 케어에 효과적인 처방을 담은 EGF 기미앰플이 누적 판매량 400만 병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기미ㆍ잡티 케어에 효과적인 처방을 담은 EGF 기미앰플이 누적 판매량 400만 병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사측에 따르면, 2022년 7월 출시 후 1년 5개월 만에 달성한 성과로 이지듀 단일품목 중 역대 최다 판매 기록이다.
 
‘EGF 기미앰플’은 이지듀의 대표 ‘슬로에이징’ 제품으로, 사용 후 기미 개선에 효과를 본 고객들의 입소문을 탄 결과 2023년 12월 기준 누적 판매량이 400만 병을 넘어섰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EGF 기미앰플 판매량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다. 출시 후 1년 만에 200만 병 판매를 달성한 후, 단 5개월 만에 연간 판매량과 동일한 200만 병이 판매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는 것. 이 같은 추세가 이어진다면 조만간 누적 판매 500만 병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이지듀는 온라인몰 판매 확대 및 글로벌 진출 본격화를 성장의 주요 배경으로 꼽았다. 실 고객의 입소문을 타고 이지듀 직영 온라인몰 유입이 확대되면서 역대 최대 매출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실제 EGF 기미 앰플을 사용한 고객의 긍정적인 후기들이 신규 고객 확보 및 고객 충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고객의 피드백을 브랜드 운영에 적극 반영해 나가며 만족도를 높인 결과라는 평가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콰이쇼우 팔로워 수 1700만 명의 중국 최상급 왕홍 ‘루’와 함께 진행한 ‘DW-EGF 멜라토닝 앰플’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 순위 2위에 오르며 중국 소비자들로부터도 좋은 받응을 얻었다. 

그 결과 지난해 말 '2023 실크로드 국제합작 한중포럼의 콰이쇼우 어워드'에서 다크호스상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전언이다.
 
사측에 따르면, EGF 기미앰플은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10년 이상 된 깊고 짙은 기미ㆍ잡티도 사용 1일 만에 효과를 확인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대웅제약의 30년 이상 노하우가 담긴 기술력으로 탄생한 특허 성분인 초고활성 피부성장인자 ‘DW-EGF’가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 본연의 재생 기능을 회복시켜준다.
 
또한, 글루타치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더해 기미와 잡티의 원인을 차단하고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비타민C 유도체, 백색 식물 추출물 등 본연의 건강하고 환한 피부 톤을 가꿔주는 프리미엄 성분들을 담아냈다.
 
이지듀 브랜드 담당자는 “출시 1년 반 만에 무려 400만 병의 판매 성과를 이루며 메가 히트 제품으로 자리 잡도록 많은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이지듀만의 차별화된 기미관리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유통 채널을 해외 시장으로 확장해가며 고객 접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EGF 기미앰플은 이지듀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종범 2024-03-08 09:43:58
동성제약, ‘국제 여의 날’ 맞아
취약계층 청소년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