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5-07 19:52 (화)
유한양행, 자살예방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 참여 外
상태바
유한양행, 자살예방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 참여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3.09.11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양행, 자살예방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 참여

▲ 유한양행 임직원과 가족 201명이 지난 9일, 2023 자살예방캠페인 ‘생명사랑 밤길걷기’에 참여했다.
▲ 유한양행 임직원과 가족 201명이 지난 9일, 2023 자살예방캠페인 ‘생명사랑 밤길걷기’에 참여했다.

유한양행(사장 조욱제) 임직원과 가족 201명이 지난 9일, 2023 자살예방캠페인 ‘생명사랑 밤길걷기’에 참여했다.

9월 10일 세계 자살 예방의 날을 맞아, 유한양행 임직원과 가족들은 생명사랑 밤길걷기 행사장인 여의도 공원에 참여하거나 또는 원하는 장소에서 7.1km를 걸으며 서로를 응원하고, 생명을 밝히는 활동을 펼쳤다.

유한양행은 올해로 3년째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에 참여하여, 생명존중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유한양행 이석호 부장은 “가족과 함께 걸으며, 생명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며 “생명존중의 문화 확산을 위해 내년에도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한양행은 ‘건강한 내일, 함께하는 유한’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아래, 건강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유한양행, 플루토와 반려동물 관절 건강 위한 의료기기 애니콘주 판매 협약

▲ 유한양행과 플루토는 지난 6일 반려동물 관절 건강을 위한 동물용의료기기 애니콘주(AniConju) 판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유한양행과 플루토는 지난 6일 반려동물 관절 건강을 위한 동물용의료기기 애니콘주(AniConju) 판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유한양행(대표 조욱제)과 플루토(대표 전홍열)는 지난 6일 반려동물 관절 건강을 위한 동물용의료기기 애니콘주(AniConju) 판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유한양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9월 중순 경 국내 시장에 애니콘주를 출시하고, 플루토와 다양한 협력을 통해 반려동물 사업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애니콘주는 폴리뉴클레오타이드(Polynucleotide, PN) 성분으로 구성된 동물용의료기기로 골관절염이 있는 반려동물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주사제이다. 애니콘주는 지난 4월 농림축산검역본부에서 정식 허가를 받았다.

주성분인 PN은 연어 정소에서 추출한 DNA이며 재생활성 물질로 최적화 시킨 성분이다. PN성분은 관절강내 높은 탄성을 유지해 조직의 물리적 수복을 통해 관절의 기계적 마찰을 줄여 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인체용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안전성 및 효능을 검증 받았다.

유한양행 김성수 전무는 “반려동물이 노령화 됨에 따라 관절 질환 등 다양한 질병이 발생하는데, 이번 애니콘주 출시를 통해 골관절염으로 인한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며 “특히, 기존 외과적 수술이나 진통제와 영양제 외에 애니콘주®는 마취 없이 간단한 시술로 빠른 효과를 나타내는 만큼,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보호자들의 치료 기회 확대와 치료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애니콘주는 국내 특허뿐 아니라 PCT 국제특허 출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글로벌 제품으로도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유한양행은 반려견인지기능장애 개선제 제다큐어와 소프트사료 윌로펫, 맞춤사료 레시피브이 브랜드 등으로 반려동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