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7 06:51 (토)
쉬즈 여성의원ㆍ한의원 개원
상태바
쉬즈 여성의원ㆍ한의원 개원
  • 의약뉴스
  • 승인 2006.04.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소아 한의원이 여성들을 위한 쉬즈 여성의원․한의원(대표 이혁재, 김선형)을 3일 개원했다.

이번에 오픈한 쉬즈 여성의원․한의원(서울 송파구 신천동 롯데월드 대각선 맞은편)은 200평 규모이 건물로 황금색과 붉은 색을 주로 사용해 동양과 서양, 현대와 전통이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최근 막을 내린 드라마 ‘궁’과 같은 황실 분위기로, 일상에 지친 여성들을 안락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진료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의원측은 밝히고 있다.

쉬즈 여성의원․한의원 최대 장점은 잠실 함소아 한의원이 바로 옆에 있어 아이가 진료를 받는 동안 엄마들 역시 건강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다.

함소아와 쉬즈는 투명한 강화유리문으로 돼 있어 엄마와 아이가 서로를 지켜보며 안심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또다른 특징이다. 또한 곳곳에 CCTV를 설치해 쉬즈 여성의원․한의원에서 진료 받고 있는 엄마들이 아이들을 살펴볼 수 있게 배려했으며, 아이를 돌보는 전담근무자들을 따로 두고 있다.

쉬즈 전문의는 양한방 합쳐 총 3명이며 주요 진료 프로그램은 생리통, 생리불순, 갱년기 장애, 출산 전후 건강 등 여성 질환, 주름과 미백, 여드름, 기미, 잡티 등 피부, 부분 및 전체 비만 등이다.

쉬즈 여성한의원에서는 한약 처방, 뜸, 침 등 기존의 처방 방법 외에 음악이나 미술, 여행, 명품 등 일상생활에서 습관을 바꿔 질환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처방을 실시한다.

또한 주요 혈 자리에 침을 놓아 주름 개선에 보탬이 되는 주름침, 비만 해소에 도움이 되는 침 등도 놓을 예정이다.

쉬즈 여성의원에서는 각종 여성 질환 검사는 물론, 최신 기기인 갤럭시를 사용한 각종 문제 피부 치료, 엔더몰러지, 카복시, 어코니아 레이저 등을 사용한 지방용해술 등도 실시한다.

쉬즈 여성한의원은 개원을 맞아 ‘여성질환별 맞춤 음식처방’을 실시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처방 가운데 하나인 음식 처방은 여성들의 각종 질환의 근본적인 원인은 한약이나 침 등으로 실시하지만, 평소 식생활 개선을 통해 좀 더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혁재 쉬즈 여성한의원 대표 원장은 “아이들이 진료를 받는 동안 엄마들도 출산 후 건강 등 각종 여성 질환과 피부, 비만 등의 전문 진료를 받게 할 수는 없을까 하는 생각으로 시작해 기존의 함소아와 같은 건물에 여성의원과 여성한의원을 함께 개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원장은“단순한 증상 치료뿐만 아니라 각 질환의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해 여성들의 건강하게 사는 데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의약뉴스 이병구 기자(bgusp@newsm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