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3-29 23:03 (금)
한국머크 바이오파마, 홀로 사는 어르신 위한 ‘굿모닝 캠페인’ 전개 外
상태바
한국머크 바이오파마, 홀로 사는 어르신 위한 ‘굿모닝 캠페인’ 전개 外
  • 의약뉴스 송재훈 기자
  • 승인 2021.05.07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머크 바이오파마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7일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독거노인 건강 증진을 위한 마스크와 식품 키트를 전달하는 ‘굿모닝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한국머크 바이오파마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7일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독거노인 건강 증진을 위한 마스크와 식품 키트를 전달하는 ‘굿모닝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머크 바이오파마(총괄 자베드 알람)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7일 보건복지부 산하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에 독거노인 건강 증진을 위한 마스크와 식품 키트를 전달하는 ‘굿모닝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머크 바이오파마는 국내 5개 도시(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의 120여 독거노인들에게 건강증진 선물과 임직원이 직접 작성한 편지를 전하며 코로나19로 더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어르신들을 응원했다.

또한 독거노인의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기 위해 대전과 대구 지역 임직원들은 기관을 직접 방문해 ‘마음 잇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서울, 광주, 부산은 기관에 편지를 전달했다.

물품과 편지는 각 지역의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기관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대상은 기관에서 연령, 건강, 주거환경 및 사회단절 정도를 고려해 직접 선정한다.

2018년 11월부터 진행된 ‘굿모닝 캠페인’은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독거노인에게 안부를 묻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기금은 한국머크 바이오파마가 진행한 ‘환자를 위한 한마음(As One For Patients) 주간’ 동안 임직원들의 활동 참여에 따라 한국머크 바이오파마가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조성됐다.

한국머크 바이오파마는 작년 연말에도 임직원이 기부한 물품들로 사내 온라인 자선 바자회를 개최, 독거노인의 코로나19 극복과 건강 증진을 위해 수익금 전액을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한 바 있다.

한국머크 바이오파마 사업부 총괄 자베드 알람(Javed Alam) 제너럴 매니저는 “올해도 ‘환자를 위한 한마음(As One for Patients)’이라는 미션 아래 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한국머크 바이오파마의 모든 임직원들에게 고맙다”며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노인 계층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아끼지 않는 것과 동시에 머크의 혁신적인 치료제를 국내에 신속하게 공급해 환자들의 미충족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머크 그룹은 매년 다양한 단체와 협력해 암 환우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헌신하고 있으며, 대장암, 두경부암 등 여러 암 종의 치료제를 연구·개발해 전세계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내 자원봉사팀 ‘머크 누리’의 독거노인 돕기 방문 봉사활동, 물품 기증, 기부금 전달 등의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선정한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2019년부터 지난해까지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아큐브 핸드드로잉 패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봄ㆍ여름 시즌 맞이 새 컬러 2종 추가

▲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의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컬러 라인에, 봄ㆍ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 2종을 추가했다.
▲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의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컬러 라인에, 봄ㆍ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 2종을 추가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의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가 섬세한 핸드드로잉 패턴으로 소비자 눈길을 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컬러 라인에, 봄ㆍ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 2종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깊고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과 촉촉한 착용감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아큐브 1일 착용 컬러렌즈로, 지난해 12월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핸드드로잉 패턴을 적용한 ‘프레쉬’ 라인을 출시하며 주목받았다.

기존의 ‘프레쉬 로즈’와 ‘프레쉬 허니’ 컬러에 이어, 이번에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의 컬러 2종을 추가하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인 컬러 중 ‘프레쉬 블루’는 스카이 블루 컬러로 눈동자를 푸른빛으로 물들인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주며, 모던 그레이에 캐러멜 브라운 컬러가 블렌딩된 ‘프레쉬 그레이즐’은 오묘하고 세련된 눈빛을 연출해 준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채유경 상무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라인은 출시 이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면서 "이에 힘입어 트렌디한 색감을 반영한 컬러를 추가로 출시하게 된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보다 상쾌하고 시원한 색상의 컬러렌즈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큐브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마이아큐브’ 앱 내 가상 체험존 ‘마이뷰티미러’에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모든 컬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뷰티미러’로 신제품을 가상 체험한 고객 및 ‘마이아큐브’ 앱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고객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https://www.acuvue.co.kr/)와 모바일 앱 ‘마이아큐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