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00:17 (금)
비즈엠디, 일본 드럭스토어쇼 참가자 모집
상태바
비즈엠디, 일본 드럭스토어쇼 참가자 모집
  • 의약뉴스 정흥준 기자
  • 승인 2018.02.02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엠디 한국의약통신이 오는 3월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제18회 일본 드럭스토어쇼 참가 및 일본약국경영연수단’을 모집한다.

 

이번 연수에는 ▲제18회 드럭스토어쇼 참관 ▲제1회 국제건강장수전시회 참관 ▲건강서포트약국 방문 ▲드럭스토어약국 방문 등의 일정이 포함돼 있다.

 

아시아 최대 400개 회사 1200개의 부스가 설치되는‘제18회 드럭스토어쇼’에서는 ▲헬스케어(OTC, 의약외품, 의료기기) ▲뷰티케어(헤어케어, 오랄케어) ▲시니어 라이프 케어(투약관리, 개호용품, 가사용품) ▲홈케어(소독용품, 청소용품) ▲푸드·드링크(건조식품, 음료, 과자) ▲서플리먼트(기능성식품, 영양보조식품, 다이어트식품) ▲PET 케어(PET 케어용품) ▲프렌차이즈 비즈니스 파트너(개호서비스, 생활지원대행 서비스) ▲조제관련(분포기, 약력관리·조제지원·고객관리·상담대응 시스템) 분야의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올해 처음 열리는 ‘국제건강장수전시회’에서는 고령화 사회를 맞아 ‘장수(長壽)’를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용품과 기기,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건강기기는 물론 건강식품, 개호예방·뇌훈련 검사키트, 안티에이징 용품, 운동 요구 등이 전시된다.

 

아울러 단골약사와 약국의 직능과 기능을 배울 수 있는 ‘건강서포트 약국’과 고객관리 및 진열, 고객유치 등에서 선진화된 ‘드럭스토어 약국’을 방문할 수 있다.

 

비즈엠디 측은 “고객 중심의 선진약국 벤치마킹을 통해 새로운 약국경영을 계획하고 있는 약사, 신제품 개발 및 일반약·건기식·의료기기 등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청은 2월 8일까지 가능하며, 문의는 비즈엠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