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76975 2077203
최종편집 2024-04-26 16:37 (금)
휴온스, 호주 BNC와 ‘더마샤인 밸런스’ 공급 계약
상태바
휴온스, 호주 BNC와 ‘더마샤인 밸런스’ 공급 계약
  • 의약뉴스 김창원 기자
  • 승인 2018.01.2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온스(대표 엄기안)가 호주 Brand New Cosmetics(이하 BNC)사와 물광주사 시술용 의료장비 ‘더마샤인 밸런스’의 호주 시장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호주 시장 공략에 나선다.

BNC사는 전 세계 에스테틱 분야에서 뛰어난 기업과 브랜드만을 엄선해 호주 시장에 독점 공급하는 리딩 기업으로, 호주 전 지역에 걸쳐 강력한 유통망과 마케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휴온스가 호주 에스테틱 시장에 선보일 ‘더마샤인 밸런스’는 2014년 국내에 출시한 1세대 ‘더마샤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물광주사 시술용 의료장비의 대표 주자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으며, 국내 에스테틱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와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 장비는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고분자·고함량 히알루론산인 ‘엘라비에 밸런스’를 압력 감지 자동 주사 시스템을 통해 얼굴 전체에 주입해주는 에스테틱 의료장비다. 

지난 2014년 1세대 ‘더마샤인’의 중국 CFDA 허가 취득을 기점으로 꾸준히 세계 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2세대인 ‘더마샤인 밸런스’는 지난해 10월 유럽 CE 마크를 획득하는 등 세계적으로도 내구성과 안전성, 품질과 성능을 인정 받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더마샤인 밸런스’의 중국 CFDA 허가도 취득할 예정이다. 

휴온스는 호주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BNC사의 광범위한 현지 유통망과 마케팅 노하우를 통해 ‘더마샤인 밸런스’를 호주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에스테틱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포부다. 이를 위해, 오는 2월부터 즉시 수출이 가능하도록 호주연방의료제품청(Therapeutic Goods Administration, 이하 TGA)의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TGA는 호주의 전 의약품,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의 제조를 관리·감독하는 기관으로, TGA의 인증을 획득한 제품만이 호주 현지에서 유통 및 판매가 가능하다. 철저하고 엄격한 관리 시스템의 명성이 높아 세계적으로 신뢰도를 인정 받고 있으며, TGA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다른 국가 진출 시 허가 절차 간소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휴온스 엄기안 대표는 “지난해 유럽 CE 마크 획득에 이어 호주 TGA 인증까지 획득한 ‘더마샤인 밸런스’는 해외 에스테틱 시장을 본격 공략할 채비를 마쳤다”며 “이번 호주 BNC사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유력 에스테틱 기업들과의 밀접한 협력을 통해 전 세계 에스테틱 시장에 적극 진출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